나는 패션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고 싶다 - 전 세계 최고의 패션 일러스트레이터들에게 배우는 그들의 기법과 아이디어, 성공 노하우
소머 플라어티 테즈와니 지음, 공민희 옮김 / DnA / 2017년 7월
평점 :
절판


나는 패션 일러스트레이터가 되고 싶다.

세계의 최고 패션 일러스트레이터들의 기법과 아이디어, 그리고 성공 노하우를 담은 책이다.

단순히 패션일러스트를 하고 싶다면 다른 책을 선택하는 것이 좋겠으나

패션일러스트레이터의 다양한 면모를 참고하고자 하는 이들에게는 읽어볼만한 책이다.

외국의 사례들이다보니 국내의 상황과는 괴리가 있을지 모르겠으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도출해내는 방법들이 눈여겨볼만하다.

작가들이 영감을 얻는 과정을 느껴볼 수 있고 그들의 스타일에 따른 표현방법들이

삽화를 통해 그대로 느껴지기에 다소 낮선 방식을 추구하는 일러스트가 매력적이기까지 한다.

그들만의 다양한 아이디어와 창의력을 추구하는 사회적 흐름사이에서

그들이 만들어내는 창의적인 결과물들을 만들어내기까지의 과정은

 패션 일러스트레이터를 꿈꾸는 많은 드림러들에게 생각의 열쇠를 풀게하는 가능성을 갖게한다.

나는 패션 일러스트레이터의 현실과 그들의 창의적인 작품을 보면서

패션일러스트의 자유로움과 성실한 창의적인 활동들과 아름다움을 표현해 내는 작품들에 매료되었다.

여러 작가들의 작품들이 수록되어 있어 패션일러스트의 다양한 표현법을 볼 수 있는 책이다.

패션일러스트레이터를 꿈꾸는 이들이 실무적인 책을 보기전에 보면 좋은 책인 것 같다.

세계의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의 이야기이지만 막상 우리나라의 유명한 일러스트레이터가 없음에 아쉬움이 남는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