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왕자 시간의 별 어린왕자 소설 시리즈 1
파브리스 코랭 각색, 최나영.길해옥 옮김 / 꼬마샘터 / 2012년 7월
평점 :
절판


우연히 tv를 보다보니 애니메이션으로 어린왕자를 방영하고 있더군요.

처음엔 엄마엔 제가 학창시절에 이슈가 되어 유명한 책이였던 내용을 에니메이션으로 만났다는 설레임에 보고 있었는데

함께 아이들이 보더니 재미있는 에니메이션이라고 하면서 또 보자는 말을 하더군요.

하지만 시간상 바쁜 아이들에게 시간을 맞춰 에니메이션을 보기란 어려운 일이였답니다.

그러던 중 어린이신문을 통해 에니메이션 어린왕자를 책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었답니다.

아이들에게 책으로라도 어린왕자를 읽어볼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책을 만나게 되었답니다.

 

어린왕자의 새로운 모험

어린왕자 1-시간의 별은 어린왕자의 이야기를 시작책이랍니다.

여우와 함께 비행기를 타고 새로운 모험을 떠난 어린왕자는 어린왕자의 순수한 마음을 흐트리는 것이 목표인 뱀에게 시험을 받게 됩니다. 시간이 멈춰버리거나 빨리 흘러가는 이상한 별에서 시간을 되찾기 위해 별의 요정 카라카투스와 함께 어둠의 유령들과 용감히 싸우고 시간의 별에 생긴 이상한 일들을 해결할 수 있는 위대한 시간의 수호자를 찾아가게 됩니다. 이들이 만난 시간의 수호자는 어린아이로 변해있지만 어린왕자와 카라카두스는 위대한 시간의 수호자임을 자각시키게 되고 시간의 별에 생긴 이상한 일들은  위대한 시간의 수호자로 인해 고칠 수 있는 방법을 찾게 됩니다. 됩니다. 뱀의 교묘한 훼방을 물리치고 시간의 별에 평화를 찾으면서 어린왕자는 여우와 함께 비행기를 타고 새로운 모험을 찾아 떠납니다.

 

에니메이션의 그림과 이야기를 그대로 만날 수 있는 책으로 에니메이션의 칼라그림과 큰 글씨에 쉽게 찢어지지 않는 아트지로 양장본으로 소장하기 좋은 책이랍니다. 앞으로 나올 어린왕자의 이야기는 어떤 것들이 있을지 무척 기대되는군요.

생떽쥐베리 원작의 어린왕자를 새롭게 만날 수 있는 책으로 요즘의 시각적 효과에 길들여진 우리아이들이 잘 읽을 수 있게 만들어진 책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