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초등 수학 기본서 5-1 - 2011
비유와상징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1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 5학년을 맞이하게 될 딸을 위해 새로운 문제집을 찾던도중 초등완자를 만나게 되었답니다.

중학생의 문제집으로 이름이 유명한 완자를 초등문제집에서 만나게 되니  

학습에 대한 부담감을 쪼금이나마 덜게 되네요.  

미래에 대한 부담감을 덜어 줄 수 있는 학습지 브랜드인것 같아 신뢰가 가더군요.

책을 보고 나니 우리아이가 벌써 5학년을 준비해야 하는 나이구나라는 생각에 걱정이 앞서네요.

 

초등완자(수학)5-1은  본책+정답친해+시험전에 꼭 풀어야하는 문제로 구성되어있답니다.

기본서로 수학의 개념을 다져놓아야 하기 때문에 알기쉽고 재미있게 풀 수 있어야 하는데

이 책이 그런것 같습니다.

 

문제집의 진행을 도와주는 공부계획표는 각 단원당 2회의 분량으로  

기본개념이 어렵지 않아 쉽게 풀 수 있답니다.  

선행용 문제집으로 개념을 잡기에는 좋은 교재네요.

 

각 단원은

1. 부록의 기초력을 다진다.

   기본 연산력이 얼마나 필요한지 알 수 있답니다.

2. 본책으로 넘어가서 배운개념을 확인한다.

3.활동학습을 보면서 풀어본다.

4.개념문제를 풀어본다.

5.문제로 실력을 다진다.

6.응용문제로 실력을 쌓는다.

   교과서의 어려운 응용문제를 만나볼수 있답니다.

   기본개념의 복합체인 교과서 문제를 풀 수 있는 개념을 갖게 해주네요.

7.단원평가를 완벽히 푼다.

   각 20문항으로 동영상강의로 친절히 해설까지 해준답니다.

   다풀고 모르는 문제에 선생님의 설명을 들으면 된답니다.

8.부록의 단원평가시험을 푼다.

9.중간/기말을 종합평가를 풀어본다.

의 순서로 이루어져 있네요.

 

정답친해(뜻: 정확한 답과 친절한 해설-이름 정말 잘 지으셨네요..)로  

알쏭달쏭한 문제에 대한 해설을 놓치지 않고 파악할 수 있고  

정확한 답과 친절한 해설을 기대할 수 있어서 믿음이 간답니다.

 

각 단원평가는 아이수박씨(www.isoobakc.com)에서 무료 동영상 강의를 들을 수 있답니다.

또 온라인 평가지를 통해 교과 학습 진단 평가를 받아볼 수 있고

실전 중간/기말 학력 평가를 이용할 수 있답니다.

(www.wanja.co.kr)에서는 많은 학습자료를 이용할 수 있네요.

 

선행이 모두 이루어지면  초등완자 실력향상에 도전해 보겠습니다.

깔끔한 사고력을 기를 수 있는 책을 만나 흥미로웠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