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입영어 만화교과서 월드트레블 : 미국 편 몰입영어 만화교과서 월드트레블 시리즈 1
김윤수 지음, 신재환.정동호 그림, 손소예 영어 / 파인앤굿 / 2010년 10월
평점 :
품절


말하는 영어를 만화로 만나 보다 영어가 재미있음을 느꼈답니다.

구어체의 영어를 많이 알 수 있는 계기가 된 책이었네요.

 

기존에는 영어회화를 딱딱하게 익혔다면 이책을 통해서 어떤 상황에서 어떤 영어를 어떻게 사용하는지 잘 알게되었답니다.

주인공들이 미국을 여행하게 되면서 영어를 사용하는 상황을 재미있게 표현되어 있었죠.

여행중에 사용할 만한 대화들을 자연스럽게 만화로 엮어서 영어에 재미를 발견하게 되었답니다..

또 미국에 대한 주요관광지와 미국의 문화정보를 알 수 있는 내용들이어서 영어를 사용하는 미국에 대해 자세히 알게 되네요.

주인공들과 미국에 도착하여 공항, 각 관광지(뉴욕, 필라델피아, 워싱턴, 보스턴, 시카고, 텍사스,

시애들, 샌프란시스코, 로스엔젤러스, 유니버셜스튜디오, 알래스카와 하와이등

미국의 주요관광지를 함께 여행할 수 있어 미국을 책 한권에 담아놓았네요.

나중에 미국관광의 미리보기라고 해야 할까요..

 

총 13Unit으로 구성되어있고 각페이지마다 유익한 Tip이 있어 다양한 정보와 다양한 대화를 익힐 수 있도록 해두었답니다.

각 Unit이 끝나면  Power Up Reading을 통해 여행의 이야기를 Text로 요약해 있어서 대화와 글의 차이를 알 수 있답니다.

또 Vocabulary가 따로 있어서 사전을 찾지않아도 미리 어휘를 익히고 대화들을 읽어 대화를 좀더 빨리 알 수 있도록 마련되어있답니다.

 

대화들은 다음카페 cafe.daum.net/open-future 에 가면 원어민 녹음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답니다.

원어민의 음성과 함께 친절한 해설을 책과 함께 상황을 설명해준네요.

전 반복적으로 듣기위해 시디로 구어 들었답니다.

전체가 영어로 되어있지 않고 짧은 문장만을 영어로 익힐 수 있다는 것이 아쉬웠지만

이마져도 정작 영어를 사용할때는 입밖으로 잘 튀어나오지 않으니

우리아이가 이 책을 통해  짧은 문장이라도 입에서 튀어나온다면 정말 감탄할 것 같습니다.

영어권으로 여행을 갔을때 외국인과 대화할 수 있길 원하는데 정말 열심히 연습시켜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