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생처음 토지 투자 - 1,000만 원으로 시작해 100억 부자 만드는 실패 없는 토지 투자
이라희 지음 / 라온북 / 2018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난생처음 토지 투자

 

 

 

아파트시장이 널뛰는 요즘 높은 투가가치를 찾는 사람들이 목표는 여러 곳으로 나눠지고 있다.

경매를 배우다 보니 아파트 경매도 있지만 토지 경매도 있었고 토지투자가 꽤 괜찮을 만한 것임을 느끼며 살아왔다. 땅부자, 벼락부자도 토지에서 출발한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국책을 통해 또는 기업을 통해 이루어지는 토지개발로부터 땅은 그 가치가 변하게 된다.가치있는 토지를 찾는 것 부터 상세한 것들을 체크해 볼 수 있다.

필자는 여러가지 사업을 하면서 깨달은 것이 종잣돈 증식이였다.

돈이 붙는 사람을 만드는 생각은 학습, 건강, 긍정, 시간, 성장, 자기관리, 감사, 겸손, 칭찬, 불로소득을 취하지 않는다. 고생을 사서하면서 남의 말에 귀기울줄 알고, 배움에 관대하고, 돈을 연구하고, 하기싫은 일을 거부하지 않는다. 많은 부분에서 변화가 필요하다는 것을 깨닫게 한다. 돈이 붙는 체질로 만드는 것은 꿈을 꾸고 부자마인드로 무장하고 그 땅을 간절히 원하고 준비하면 행동해야한다.

 

저자가 소개한 토지 투자 감각을 높이는 방법을 제시해 준 것이 흥미롭다.

도시의 과거를 연구하고 도시 변화의 읽정 패턴을 읽고 지역별 토지일기를 쓰고 토지를 통한 창의력을 발휘하는 것을 반복해보는 것이였다. 토지에 대한 정보를 열심히 연구하는 자세가 필요해보인다.

남북으로 연결되는 철도로인해 달라질 우리나라의 미래는 다양한 투자가 이루어질 것이다.

토지투자는 지금부터 알아야할 필수과목이 되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