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벽한 식사법 - 과학으로 증명된 평생 유지 다이어트 솔루션 헬스케어 21
수전 퍼스 톰슨 지음, 엄성수 옮김 / 싸이프레스 / 2018년 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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완벽한 식사법

 


매번 도전하는 여러이름의 다이어트는 나와는 맞지 않는 것들이고

그때마다 실패와 더불어 다어어트의 부작용인 요요를 감당해야 했다.

여간해서는 빠지지 않는 살들로 인해 경제적 심리적 육체적인 손해를 감수하고

새로운 도전에 눈을 돌리기 부지기 수였다.

무엇이 잘못되었는지 원인을 파악하기에 좋은 것 같은 [완벽한 식사법]을 읽기되었다.

이 책은 비만은 미스터리롤 규정하고 음식이 뇌를 장악해버린

상태를 벗어나기 위해 절대원칙 식사법을 제안한다.

비흡연자는 절대 담배를 피우지 않듯 반드시 지켜야 할

명확한 경계선을 지키라는 것으로 우리 뇌의 작동방식에 맞춰

움직이게 함으로서 엄청난 효과를 기대하는 방법이다.

그동안 행해왔던 노력들에 비하면 매우 간단한 시스템으로 행복하고

날씬하고 자유로운 삶을 만날 수 있도록 그 원인에서부터

해결방법과 영원히 유지할 수 있는 방법들을 만나볼 수 있었다.

먼저 뇌가 우리의 체중감량을 어떻게 방해하는지 의지력과 배고픔

그리고 음식에 대한 갈망과 음식에 대한 예민함으로 인해 체중감량의 실패를 알고,

 절대원칙 식사법으로 의지력을 만들고 로드맵의 계획와 실천방향을 제시해주며

목표체중치에 도달한 후 유지하기까지의 방법을 전달해준다.
절대원칙 식사법은 무관용 원칙이 절대원칙이다.

예외 없이 철저히 금해야 할 것들은 절대적으로 지켜야 한다.

이 말을 통해 과거의 다이어트를 통해 성공했던 경험을 비춰보면

절대적 금식이 최고의 효과를 가져왔던 것을 보면 알 수 있었다.

먼저 절대원칙 식사법이 제일 중요한 것을 알 수 있는데

먼저 설탕단식, 밀가루단식, 규칙적인 식사, 정해진 양을 먹도록 해야한다.

다이어트를 시작하는 단계에서 정말 중요한 방법이라는 것을 느끼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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