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발머리 대통령 묘정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 묘정쌤이 제안하는 내 얼굴에 딱 맞는 단발머리 스타일!
김묘정 지음 / 싸이프레스 / 2018년 5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단발머리 대통령 묘정의 셀프 헤어 스타일링

 

단발머리가 무척 잘 어울리는 딸아이에게 단발의 다양함을 보여주고 싶은 책이다.

이 책은 단발머리대통령이라는 젊은 나이의 헤어숍원장님의 단발머리 사랑이 가득 담겨져 있다.

젊은 나이에 헤어숍을 차리기까지 그녀가 꿈을 꾸고 꿈을 이루기 위해 노력했던 모습이 담긴

감명깊은 스토리가 꿈꾸는 이들에게 좋은 모토가 될만했다.

공부로 스트레스받는 많은 아이들도 있지만

자신만의 꿈을 꾸는 다른이들의 인생을 들여다 보는 것도 도움이 될만 하다.

하지만 이 책은 역시 단발머리 스타일의 다양함과 묘정쌤의 정성이 들어간

한컷한컷의 사진들을 보면서 단발머리의 사랑스러움도 느낄 수 있었다.


단발머리의 기본인 가르마에 대한 이야기는 내가 애들에게 많이 피력하지만

아이들의 인식에는 각인되지 않는 부분이였는데

책의 설명을 통해 가르마의 장단점을 알아가기 충분했다.

또한 기본적인 머리 손질에 관한 것들과 샴푸의 중요성과 건강한 모발관리팁도

나의 샴푸 습관의 잘못된점을 캐치하기 충분했다.

그 외 이 책의 주요한 단발머리 스타일은 정말 다양한데

하나하나의 스타일에서 융합과 창조가 곁들여진 스타일들과

방법들이 따라하기 쉽도록 설명되어져 있었다.

다양한 스타일따라하기사진 마지막에 완성사진이 있었다면 좋겠다는 아쉬움이 남는다.

하지만 완성사진은 스타일첫사진에 있기에 다시 앞장을 펼쳐야 하는 수고스러움을 발휘해야 한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