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빠 요리 - 요리 생초보 아빠를 위한 맛보장 밥툰 Stylish Cooking 20
김인호 지음 / 싸이프레스 / 2018년 1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요리 생초보를 위한

아빠 요리책이 나왔다.

나처럼 요리 초보 아빠들에게

아주 좋은 책이다.

 

나도 아빠가 되기 전에는

라면밖에 끓이지 못했다.

아빠가 되니 맞벌이 상황에서

요리를 하지 않을 수가 없었다.

맛보다 끼니를 해결해야 하는

일명 생존 요리~!!

 

여기저기 레시피를 따라 해보니

비슷하게 만들어지긴 하더라

아이들도 조금씩 아빠요리를

인정해주기 시작하고

엄지~~!을 내보이기도 했다.

 

맛나게 먹어주는 아이들의 모습에

더 새로운 요리들을

시도해보게 되었다.

실패할 때도 있고 우연히

맛이 있을 때도 있었다.

그렇게 아빠는 요리를 접하게 되었다.

 

요즘 맞벌이를 하는 가정이 많다.

아빠들의 육아 참여도 높아지고 있다.

아내들은 남편이 우선

아이랑 잘 놀아주면

좋겠다고 생각한다.

 

아이랑 놀아주는 방법 중

함께 요리하는 것은

색다른 놀이가 된다.

아이와의 놀이의 한 방법으로

요리 놀이를 강추한다.

 

이 책은 요리를 처음 시작하는

아빠들에게 최적화되어 있다.

웹툰 작가 아빠가 웹툰 형식으로

레시피를 알려주니 참 재밌다.

 

한동안 레시피 참고를 위해

'이 밥차' 잡지를 구독했다.

'이 밥차'가 좋았던 이유는

바로 쉬운 개량 법!

그 방법을 웹툰으로 보기 좋게 그렸다.

 

요리를 한 번도 해보지 않은

진짜 생초보 아빠를 위한

친절한 Q & A

 

초보 아빠들의 걱정을

덜어 줄 한 그릇 요리

간단하게 시도할 수 있는

볶음밥~!!

 

누구나 좋아하는 면 요리부터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한 빵요리까지~

 

아빠표 간식은 보너스~^^“

 

나도 레시피대로 라면땅을

만들어 보았다.

 

정말 격한 반응을 맛봤다.

지금껏 아빠가 만든

요리 중 최고였다며..ㅋㅋ

 

몇 번 따라서 요리를 만들어 주었더니

우리 아이들은

아빠가 최고의 요리사인 줄 안다.

<아빠 요리>

우리 집에서는 아빠가 최고의

요리사 노릇 좀 해보련다.ㅋㅋ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