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적의 세마디 영어 8 : 오늘은 내 생일 - Today is my birthday! 기적의 세마디 영어 8
박현영 지음 / 길벗스쿨 / 2018년 7월
평점 :
절판


 

 

 

<기적의 세 마디 영어> 영어를 시작하기에 좋은 추천도서라고 해서 읽어 보았다. 열두 권 세트 중 여덟번째 이야기 '오늘은 내 생일' 아이들이 좋아하는 소재인 생일파티 이야기다. 저자 박현영 씨는 어릴 적 영어 회화 선생님으로 교육 방송에서 많이 보던 분인데 엄마가 되고 아이들을 위한 영어교육에 전념하고 있는 것 같다.

 

첫 장에는 활용하는 법이 상세히 소개되어 있고 뒷장에는 부록으로 CD도 있다. 단순한 영어 그림책이 아니라 어떻게 아이에게 영어교육을 하면 좋은지 노하우도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먼저 전체 대화를 들려주고, 영어 대화를 듣고 따라 말하기, 그리고 챈트로 신나게 외치기~!! 부모가 먼저 본을 보여주는 것이 중요하다.

 

딱 세 마디로 구성된 문장, 짧아서 귀에 쏙 들어온다. 그림과 함께 보면 영어를 모르는 아이들도 금세 상황이 이해가 된다.

 

마지막 장에는 각 장에 관련된 영어 문장을 자세히 설명해 놓았다. 초등 1학년 정도 되면 충분히 보여주며 설명해도 좋을 것 같다.

 

자주 노출시켜줘야 하는 영어, 짧은 시간이라도 매일 아이들과 영어 놀이를 해봐야겠다. 기적의 세 마디 영어, 세 마디라 정말 부담이 없다. 함께 다 외워서 영어 놀이를 하면 더 재미있겠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