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경매 투자 - 경매 투자로 꼬박꼬박 돈이 들어오는 ‘월세 통장’ 만들기
김서진 지음, 김태광(김도사) 기획 / 위닝북스 / 2018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먼저 대한민국 경매투자라는 책을 써주신 김서진님께 감사드린다는 말부터 전하고 싶다.

항상 경매에 관심은 있었지만, 머뭇거리고 도전하지 못하고 있었다. 그런데 그런 내가, 김서진대표님의 책을 읽고, 행동으로 옮겨 새로운 성취와 작은 낙찰의 성공, 임대계약이라는 값진 경험을 할 수 있었다. 책 서평이니 책에 관한 얘기를 적어야하는데, 책을 읽고 달라진 내 자신이 생각났다.


 대한민국 경매투자라는 책은, 지금 시장에서 경매로 돈을 제대로 벌고 싶다면, 대중과 똑같은 길을 걸어가고 있다면? 반드시 읽어야 하는 책이다.

대중화되고 있는 경매시장에서, 어떻게 하면 [돈이 되는 물건]을 발견할 수 있는지. [자본 운영은 어떻게], 특히 [없는 돈에 경매로 돈을 버려면 어떻게 해야하는 지]를 제대로 말해주고 있는 책이기 떄문이다. 

남들이 가는 길에 먹을 것이 있을까. 

이 책의 저자는 이에 대해 잘 말해주고 있다. 나 또한 남들이 걸어가지 않는 길에 대한 두려움이 가득했고, 지금도 존재하지만, 이 책을 읽어나가고  실행에 옮김으로써 돈을 벌 수 있는 안목과 길이 보이기 시작했다.

 

 이 책에서는 다른 책에서 처럼, 무작정 경매에 뛰어들라고 하지 않는다. 최소한 본업은 유지한 상태에서. 현실적으로 경매를 지속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이렇게까지 잘 설명해주는 책이 또 있을까싶다.

 또 저자가 갖고 있는 인테리어 기술은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다. 인테리어 업체로부터 2000만원의 견적을 받은 나도, 실제로 400만원으로, 싱크대까지 새로 장만 해서 인테리어를 다 끝마쳤으니, 말 다했다. 

 저자께 감사의 인사 드립니다.2만원 남짓한 돈으로 많은 배움을 얻었기에, 정말 이만한 투자가 있나 싶다.

 

다음의 상황에 처한 사람들이라면 이 책을 읽고 많은 깨달음을 얻을 것이다. 변화는 자기의 몫이다.

 1. 직장에서 똑같은 패턴으로 일하고 생각하며, 오늘이 어제 같고. 내일도 오늘 같을 것이라 생각한다면.

 2. 경제적 자유를 꿈꾸지만, 그 방법에 대해 감이 안잡힌다면, 

 3. 열정은 있지만, 경매가 두렵고, 투자할 돈이 없다면,

 4. 경매는 하고 있지만, 낙찰도 못받고, 제대로 된 수익을 내지 못하고 있다면.

 5. 경매로 낙찰을 받고, 가성비 좋은 최적의 인테리어 방법을 찾고 있다면.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