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죽소품 클래스 - 2시간 만에 만들 수 있는
시이나 게이토 지음, 김선주 옮김, 신재은 감수 / 마피아싱글하우스 / 2016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2시간 만에 만들 수 있는 가죽소품 클래스>
 책 표지입니다. 가죽소품 클래스와 정말 잘어울리는 표지네요.
가죽상품을 만드는 방법이 담겨있니다

 

-제작의 기본
-간단한 가죽 소품
-금속 장식과 프레임 지갑 소품
-가죽 플라워와 손바느질 소품
 


 
첫 Chapter에서 제작의 기본은
저처럼 가죽소품의 입문자로서 정말 좋은 내용들이 담겨져있습니다
기본도구들을 같이 지참하셔서 소품을 만드셔도 좋을것같아요
그 외에도 가죽종류의 소개와 영감을 주는 재료도 있네요ㅎㅎ
가장 신기했던게 '가죽 물성형'입니다
탄닌 무두질한 가죽을 사용하면 입체적인 모양을 만들수도 있다네요!!

 

제가 가장 만들어 보고 싶은건 스탬프 데코레이션 입니다
스탬프에 잉크를 묻혀 가죽에 자연스럽게 여러장 찍어내면 완성!!
 이 책에서는 주로 소가죽, 돼지가죽, 양가죽을 많이 사용했다네요!
실력이 늘면 다른 가죽들을 활용해 소품을 만들수도 있겠죠?!!
가죽가방, 가죽지갑 외에도 애플가죽매트, 가죽 트레이등등 쉽게 만들수 있는 가죽소품들이 많습니다. 포토로 설명이 되어있어 이해력이 좀 부족하신분들도 쉽게 따라하실수 있어요.
입문용이나가죽에 평소에 관심이 많으신분에게 추천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