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분 색연필 스케치 - 깊이와 감동이 있는 순수 컬러링의 재미 5분 스케치 시리즈
김충원 지음 / 진선아트북 / 2017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사실 책을 받은지 꽤 오래된듯 한데

이제와서 서평을 씁니다ㅠㅠ

책이 우선 안전하게 와서 뿌듯했어요ㅎㅎ

음 우선 이책으로부터 말한것 같으면,

가볍고 빠르게 색연필 컬러링을 연습 할수있습니다!

정밀하고, 정확한 색연필 컬러링을 원하시는분께는

사실 이책을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아요ㅠㅠ

오직 나만의 스타일, 쉽고 간단하게 멋진

색연필 컬러링을 원하시는분께는

강력추천해드립니다!

전 이첫장을 보고 가장 감명이 깊었는데ㅋㅋ

예를들어 저렇게 사과로 여러가지 컬러링을 할수있다면,

전 아마 5분 스케치로 그린 사과일것 같네요**

그라데이션 연습, 윤곽선 컬러링 연습등을

통해 시작할수있어 좋았답니다*

그 후 뒷장에는 음식과 과일, 제가 정말 그려보고 싶었지만

컬러링실력이 부족해 그리지못했던 동물!

하지만 5분 색연필 스케치를 사용한후

크게 실력은 필요없다는 것을 깨달았어요

moon_and_james-3

 

열정만 있다면 시도해볼 그림들이 아주많아요ㅎㅎ

 

정말 5분도 안걸리고 3분만에 대충휘리릭 하니

얼추 비슷한 곰돌이가 완성됐네요ㅎㅎ

moon_and_james-4

담번엔 음식도 도전해봐야겠어용~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