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lice in Wonderland 앨리스 인 원더랜드 펭귄북스 클래식 컬러링북
굿 와이브즈 앤 워리어스 지음, 이혜리 옮김 / 한즈미디어(한스미디어) / 2016년 12월
평점 :
절판


[서평] 앨리스 인 원더랜드 서평

2017.01.04. 21:17 수정 삭제

복사 http://blog.naver.com/zlxl7537/220902860152

통계보기 번역하기 전용뷰어 보기

이 포스트를 보낸곳 (1)

 

ALICE in WONDERLAND

작가
굿 와이브즈 앤 워리어스
출판
한스미디어
발매
2016.12.16.
평점

리뷰보기


 평소 컬러링을 하며, 시간이 날때마다 틈틈히 컬러링을 하고 있어요.

그러나, 컬러링북을 사용하지 않고,

인터넷에서 프린트를 하는 방식으로 컬러링을 했는데요,

 이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앨리스 컬러링북을

사용해보게되었습니다!

동화부터 영화까지 모두 챙겨본 앨리스!

곳곳에는 앨리스 캐릭터들이 눈에 띄어 정말 좋았습니다 크킄

시간날때 틈틈히 하면 정말 좋을것같아요.

마음까지 힐링하고 싶은분들께

적극추천드립니당

컬러링을 하며, 앨리스의 스토리도 함께 느꼈는데요,

다양한 꽃들과 생물체들을 컬러링도 할수있어요.

저는 그중에서도 가장 마음에 드는 도안을

색칠해보았는데요.

(형편없는 컬러링 죄송합니다.ㅎㅎ)

참고만 해주세요.

포인트를 잘 잡지 못한게 정말 아쉽네요..!

신기하고 재밌는

앨리스 모험컬러링을 새해엔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서평] 앨리스 인 원더랜드 서평

2017.01.04. 21:17 수정 삭제

복사 http://blog.naver.com/zlxl7537/220902860152

통계보기 번역하기 전용뷰어 보기

이 포스트를 보낸곳 (1)

 

ALICE in WONDERLAND

작가
굿 와이브즈 앤 워리어스
출판
한스미디어
발매
2016.12.16.
평점

리뷰보기


 평소 컬러링을 하며, 시간이 날때마다 틈틈히 컬러링을 하고 있어요.

그러나, 컬러링북을 사용하지 않고,

인터넷에서 프린트를 하는 방식으로 컬러링을 했는데요,

 이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앨리스 컬러링북을

사용해보게되었습니다!

동화부터 영화까지 모두 챙겨본 앨리스!

곳곳에는 앨리스 캐릭터들이 눈에 띄어 정말 좋았습니다 크킄

시간날때 틈틈히 하면 정말 좋을것같아요.

마음까지 힐링하고 싶은분들께

적극추천드립니당

컬러링을 하며, 앨리스의 스토리도 함께 느꼈는데요,

다양한 꽃들과 생물체들을 컬러링도 할수있어요.

저는 그중에서도 가장 마음에 드는 도안을

색칠해보았는데요.

(형편없는 컬러링 죄송합니다.ㅎㅎ)

참고만 해주세요.

포인트를 잘 잡지 못한게 정말 아쉽네요..!

신기하고 재밌는

앨리스 모험컬러링을 새해엔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서평] 앨리스 인 원더랜드 서평

2017.01.04. 21:17 수정 삭제

복사 http://blog.naver.com/zlxl7537/220902860152

통계보기 번역하기 전용뷰어 보기

이 포스트를 보낸곳 (1)

 

ALICE in WONDERLAND

작가
굿 와이브즈 앤 워리어스
출판
한스미디어
발매
2016.12.16.
평점

리뷰보기


 평소 컬러링을 하며, 시간이 날때마다 틈틈히 컬러링을 하고 있어요.

그러나, 컬러링북을 사용하지 않고,

인터넷에서 프린트를 하는 방식으로 컬러링을 했는데요,

 이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앨리스 컬러링북을

사용해보게되었습니다!

동화부터 영화까지 모두 챙겨본 앨리스!

곳곳에는 앨리스 캐릭터들이 눈에 띄어 정말 좋았습니다 크킄

시간날때 틈틈히 하면 정말 좋을것같아요.

마음까지 힐링하고 싶은분들께

적극추천드립니당

컬러링을 하며, 앨리스의 스토리도 함께 느꼈는데요,

다양한 꽃들과 생물체들을 컬러링도 할수있어요.

저는 그중에서도 가장 마음에 드는 도안을

색칠해보았는데요.

(형편없는 컬러링 죄송합니다.ㅎㅎ)

참고만 해주세요.

포인트를 잘 잡지 못한게 정말 아쉽네요..!

신기하고 재밌는

앨리스 모험컬러링을 새해엔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평소 컬러링을 하며, 시간이 날때마다 틈틈히 컬러링을 하고 있어요.

그러나, 컬러링북을 사용하지 않고,

인터넷에서 프린트를 하는 방식으로 컬러링을 했는데요,

 이번에는 제가 좋아하는 앨리스 컬러링북을

사용해보게되었습니다!

동화부터 영화까지 모두 챙겨본 앨리스!

곳곳에는 앨리스 캐릭터들이 눈에 띄어 정말 좋았습니다 크킄

시간날때 틈틈히 하면 정말 좋을것같아요.

마음까지 힐링하고 싶은분들께

적극추천드립니당

컬러링을 하며, 앨리스의 스토리도 함께 느꼈는데요,

다양한 꽃들과 생물체들을 컬러링도 할수있어요.

저는 그중에서도 가장 마음에 드는 도안을

색칠해보았는데요.

(형편없는 컬러링 죄송합니다.ㅎㅎ)

참고만 해주세요.

포인트를 잘 잡지 못한게 정말 아쉽네요..!

신기하고 재밌는

앨리스 모험컬러링을 새해엔 해보시는게 어떨까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