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학의 고비라는 중1-1학기를 두 권으로 나눠서 아이가 크게 부담스럽지 않게 접근할 수 있는 기초책개념서와 같이 풀면서 연산을 다질 수 있어서 혹시 모를 수학의 구멍도 체크가 되어 너무 좋습니다.수학에 자신감이 없는 아이에게 특히 추천합니다.풀다 보면 본인도 모르는 사이에 어느새 개념을 알고 있을거에요.
고학년이 될수록 연산은 뭔가 소홀해지는데 예습용으로 연산으로 기초를 다지고 싶어서 선택했어요.중 1 과정에서 아이들이 많이 헤매는 일차 방정식과 정비례 반비례 파트가 수록되어있어서 좋아요. 연산 문제만 쭉 따라가도 개념을 습득하게 되네요.기초가 부족한 아이의 복습용새로 개념을 익히는 예습용으로도 충분한 아주 좋은 교재입니다.
중학교 수학이라 막연한 두려움이 있었는데 기본 개념을 쉽게 이해할 수 있어서 아주 좋은 책입니다. 문제 수도 적당하고 앗! 실수나 시험에 출제되는 문제를 통해 자주 틀리고 시험에 나오는 핵심 내용을 짚고 넘어갈 수 있습니다.물론 이 문제집 만으로 수학을 마스터했다고 하긴 어렵겠지만선행을 하거나수학의 자신감이 필요하거나연산 실수가 많은 아이들에게는완전 강추입니다!!!
중등 수학을 처음 시작하는 교재로 선택했어요.개념 강의가 긴 경우 아이가 대충 보거나 힘들어하는 경우가 있는데 qr코드로 찍어서 바로 확인하는 쉽고 짧은 강의에 집중해서 보는 효과가 있네요.연산 문제 반복과 놓칠 수 있는 실수, 그리고 꿀팁에 단원평가까지 수록되어있어서 예습이나 개념 보충으로 참 좋은 교재입니다.1권은 1학기 1,2단원이 수록되어있어 부담없이 접근하기 좋네요.
6학년 1학기에 이어 2학기 선행 문제집으로 선택했어요.연산 실수가 조금 있는 편이지만 수학 자신감이 높은 편이라연산 실수도 잡고 선행을 하면서 자신감을 계속 가져가고 싶어서 쉬엄쉬엄 하루 1장만 풀어왔는데아이가 수학에 재미를 느끼게 해주는 문제집입니다.수학에 흥미를 못 느끼거나 어려워하는 학생들에게는 초초초강추이구요.난이도가 높은 다른 문제집과 함께 재밌게 풀고 싶은 상위권 학생들에게도 추천해요.수학의 자신감을 불러주는 아주 고마운 교재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