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치는 순간 일이 풀리는 업무의 문제 지도
사와타리 아마네 지음, 이민연 옮김 / 김영사 / 2019년 11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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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무에 관한 여러 스트레스 중, 가장 큰 고민!

바로 일은 하는데 지지부진한 상황이나 성적이 계속 되는 것이다.

 

그럴 땐, 이 책을 소개한다!

<업무의 문제지도>는 비효율적인 업무 방식을 고치고 반드시 좋은 결과를 내는 방법들을 알려주고 도와주는 지침서이다.

 

그 잘못된 업무 방식을 고치기 위한 방안은 아래와 같다.

 

1. 반복적인 업무 계획의 표준형을 만들기

2. 진행 담당자를 정하고 보고 연락 상의에 대한 규칙을 만들기

3. 목적과 정보를 공유하고, 역할과 기대를 명확히 하기

4. 일의 우선도를 정하고, 중간에 끼어드는 잡일에 대처하기

5. 모든 일을 내부에서 처리하려 하지 말고 외부의 힘을 이용하기

6. 의견을 말하기 쉬운 분위기를 조성하고, 의견에 대해 피드백을 하기

7. 완료한 일을 되돌아보고, 실패한 경험을 공유하기

 

7가지의 방법을 자세하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하며, 구체적인 사진과 함께 제시하면서 설득력 있는 말들로 업무의 문제점을 해결한다.

 

이처럼 능률이 오르지 않거나, 한 만큼의 대가가 나오지 않는 사람들에게 이 책을 적극적으로 추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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