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모틀맨 1 - 네빌고다드 강의 임모틀맨 1
네빌 고다드 지음 / 서른세개의계단 / 2017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p208
위대한 상상의 비밀은 인간이 지금까지 손을 댔던 비밀중에서 가장 위대한 것입니다

(중략)

"내가 원하는 게 뭘까? 세상은 내가 과거에 했었던 것을 들려 주고 있는 중인데, 정작 내가 지금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

정작 내가 지금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 라는 이 문장처럼 최근에 깊은 울림으로 다가왔던 말은 없었다.

네빌 고다드는 10여년전쯤 돌풍을 일으켰던 "시크릿" 이 있기 훨씬 전 1930 년대에 이미 끌어당김의 법칙을 강연했던 신비가이다
그의 주옥같은 강연들은 국내에도 여러차례 번역 출간되어 수많은 이들의 영감의 원천이 된 바 있다
신간 "임모틀맨 "은 네빌 고다드의 수많은 강의 중에 핵심들이라 생각한 것만을 엮은 책으로 알려져 있다
또 이 책의 대부분은 네빌 고다드가 육신을 벗기 직전의 강의들로, 상상의 법칙과 "약속" 이라는 네빌의 강의 활동 종반부에 강조 되었던 개념의 핵심이 담긴 책이라고 한다.

끌어당김의 법칙과 현실 창조에 관심이 있는 사람뿐만 아니라, 삶의 확장과 행복을 원하는 모든이들에게 권하고픈 감동적인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