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한 나의 도시
정이현 지음 / 문학과지성사 / 2006년 7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은수와 나는 너무 많이 닮았다. 아마도 은수는 A형일것 같다.. 나처럼..

특히 머리속 생각과 달리 자연스레 입밖으로 나오는 이 시대 직장인 대부분의 친절한 노예근성...ㅎㅎ

막연히 못난 부모가 되지 않기 위해 뭔가 해야할것 같아 좋은부모지침서만 독파하다가

오랫만에 맛보는 '달콤한 나의 캔디'였다.

재밌다... 구절구절 가볍게 일상에서 느끼는 생각들과 언어들.

그런데 '마뜩'이란 용어가 머릿속에 계속 맴돈다.. 뭔가 좀 따로 노는 느낌.

왜일까? 모든 가벼운 일상용어와는 사뭇 다른 느낌이 난다. 나만에 느낌인가? ㅋㅋ

작가의 바램처럼 작가이름보다는 또 책제목보다도 오은수가 기억남는 책이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