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자 초등 국사과 세트 6-2 - 전3권 (2015년) - 국어.사회.과학 초등 완자 시리즈 2015년
비상교육 편집부 엮음 / 비상교육 / 2015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초등 4학년때부터 함께한 완자 였던것 같네요.

그때는 예진복시스템이라고 해서

아이에게 예습과  진도 그리고 복습으로 저학년때와는 다르게 학습 할 수있어, 스스로 진도에 맞추어서 공부를 했던것 같네요

그래서인지 6학년때까지 쭉 완자와 함께 했던건 아닐까 싶기도 하고요.

아이가 다른것 보다는 지치지 않고, 스스로 자지주도학습 시스템으로 할 수 있었던것 같아서 좋았답니다.



통합교과문제로 흥미를 유발했던 수학에서는 완자샘 특강으로 단원마무리를 하고~




혼자서 문제를 풀다가 강의를 듣고 싶을때는

QR코드와 온라인 듣기의 체험강의를 이용하기도 했답니다.





사회에서는 잘 정리되어진 용어사전으로 어휘의 이해를 높였고,

단원정리의 빈칸채우기로 정리를 해보는 문제로 복습을 잘 할 수있었던것 같네요.


국어의 지문이 시원시원해서 아이가 보면서 복습하는데도 어려워 하지 않아 좋았네요




학습서는 손이 잘 가는 학습서가 최고인것 같네요 스스로 부담없이 공부할 수 있고 풀어볼 수있는데 어렵지 않아서

좋은 학습서! ^^ 이번학기에도 함께한 완자~로 잘 마무리를 하고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