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과학 4-2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여름방학이 다 가네요.. 아이도 이제 2학기 공부를 조금씩 시작을 하려하는데요

우공비 초등과학 4-2로  과학을 먼저 공부를 하네요

 

 

 

 

 

 

책을 넘기니 비법더하기의 실험관찰 풀이집이 들갖져 있네요

탐구주제와 탐구계획등... 정말 이부분은 못풀겠다 라는 생각이 드는곳들이나,

더 궁금한데 알려고싶은 부분들.... 도움이 될것 같네요

 

 

 

 

 

빨간색으로 나와있어서 눈에 들어 잘 들어옵니다.


 

 

 

 

 

새 교육과정에 적용에 따른 보충자료 활용 안내가 먼저 들어오네요

4학년 2학기의 내용중 3학년으로 옮겨지는 부분들에 대한 보충자료였답니다.


 

 

 

 

 

우공비의 학습방법이 이미지로 개념잡는 초등 비법서란걸 아시죠?

아이들이 학습하는 부분에 있어서 포인트를 잘 잡고  가는 학습서란 생각이 들었어요

아이들 이미지로 계속 트레이닝 하다보면... 억지로 외워서 되는것이 아니라

저절로 익혀지는 학습이 될테니 말이지요..

 

이번 우공비 학습서를 보니 단원 평가 부분도.. 2회가 들어가져 있네요

1회를 보고나서 못푼부분들 2회 부분시험으로 가서 틀리지 않도록 점검하면 좋을것 같더라구요

 

개념을 잡고 나서  기본을 다지고 실력을 쌓아서 서술형 연습까지.

2014년 2학기의 과학공부도 힘차게 출발~~~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