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사회 4-2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시리즈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아이들도 이제는 2학기 시작이라 생각했던지.

학습서 하나씩 구매를 해서는 공부를 시작하려 하네요

그래도 ^^ 조금씩 자기공부를 찾거나 생각한다는것에 칭찬을 해주어야 겠어요


이번 2학기의 시작 역시도 우공비로 공부를 합니다.

학습서 페이지의 디자인이랑 내용등이 바뀐듯 새로워진것 같아요


아이들 시각적인 효과에서도 학습에 도움이 되긴 하는데요

이번 우공비 학습서들의 디자인 전체가 다 마음에 드네요..


 


페이지를 넘겨보니 비법더하기가 보여요... 그림으로 보는 교과서 핵심 53

이라고 되어져 있네요


이미지 연상학습과 문제 해결력 강화와 완벽한 서술형 대비등

우공비의 포인트들에 잘 맞는 부록이라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이번 내용을 보다가 아이의 단원평가 부분은? 어떻게 되어져 있나 봤어요..

단원평가  1회, 2회로..아이들 실력에 좀더 반복학습을 도와주고 있네요


개념을 잡고 나서  기본을 다지고 실력을 쌓아서 서술형 연습까지.

 

스텝적인 부분에서도 아이들의 학습분량과 나아가는 진도략을 잘 맞추어 놓은듯 해요

 

 



 


참 이번 2학기에 들어갖 있는 나바툰 (나를 바꾸는 힘)의 내용도 쉬어가듯 읽어가면서

아이들에게 좋은 내용들로 실어주셨네요



 


뒷부분 시험비법책!!!도 꼭꼭 챙겨보아야 겠지요?


 

 

단원평가, 개념확인문제에서 서술형 정복까지...  시험대비도 잊지않고 챙겨있네요.

 

1학기에도 무리없이 우공비로 사회공부를 했었는데요 ^^ 이번학기에도 힘내서 열심히 하기를... 화팅!!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