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버스 융합과학 11 : 무척추동물(땅) - 학교 공부 꽉 잡는 공부툰, 소년 한국 좋은 어린이 책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11
이동학 외 지음, 서인순 감수 / 스토리버스 / 2014년 3월
평점 :
절판


이번 방학동안 책을 얼마나 읽었을까요? 저희집 아이들은 [스토리 버스]를 제일 많이 본 책이라고 말 할 수있을듯 합니다.

엄마도 심심할때 한페이지 한페이지 넘기다 아이들이랑 함께 보게되는 책이 아닌가 싶네요

 

 

 

 

 


이번 무척추 동물(땅)을 보면서 아이들이 이책을 보면서 정말 많이도 알아가는 지식 정보들이 많겠다 싶더군요

백과를 찾으면서 아이들이 좀더 알려고 한다면..

스토리버스 안에서도 많은 것을 얻을 수있다라고 말해드리고 싶네요 ^^


 

 

 

 

 

책 보고 나면 아이들이 제게 말해주고 싶은 지식전달양이 꽤 많이 늘어요.

이번에도 책 보고나서 "엄마 전갈은 절지 동물이고요, 폐서로 숨을 쉬고요~~"많은 것을 이야기 하려 하네요


 

 

 

 

 

거미줄의 비밀을 알고 계시나요? ^^ 종종 관심을 가지고서 보지 않으면 까먹게 되는 것중.

거미줄의 가로 세로줄이였네요 ^^
 

 

 

 


거미는 곤충이 아니다. 이제는 하도 많이 듣고 봐서 아실거에요

거기에서 좀더 거미에 대해서 많이 알게되는  종류들과 거미줄의 쓰임새도 배웠네요

 

 

 

만화지만..  그곳안에서도 재미있게 보고 있노라면.. 저절로 얻어지는것이 참 많은 스토리 버스~

 

 

이번 책을 보면서 지렁이에 대해서 좀더 관심을 가지게되었네요..

토양을 기름지게 하는 지렁이를 좀더 배워 보았어요.

 

참 이번에 미스터 펭돌 보면서..진드기에 대해서 많이 배웠을거에요.

집안의 환기와, 청소등. ^^ 보면서 해야지 하겠더군요

 

 교과내용을 배웠던 부분도 있고, 앞으로 배울 내용이 들어가져 있어서

아이들 즐겁게 몇번씩 본다면.. 교과서에서 필요한 숙제들도 해가고,

복습처럼 미리 알고잇는 내용들~많아질거에요

 

 

과학, 국어, 도덕, 건강, 미술 , 문화등 교과주제를 통합주제로

충분한 자료와 학교 과제로도 손색이 없는 스토리 버스~~

개성있는 8가지의 캐릭터와 옴니버스식 이야기가 정말 즐겁습니다.​


학교 공부 꽉 잡는 공부 튠으로 초등교과와 함께 보세요

융합형 구성으로 창의력 까지 ! 알차구나 알차~

 

'2014소년한국일보 좋은 어린이책' 최우수도서 선정! 

스토리버스 융합과학·사회 시리즈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