랩으로 통암기하는 교과부 지정 초등 영단어 - 랩노래 8곡으로 필수 800단어 완벽 암기! 랩통 영단어 시리즈
양재훈 지음 / 쌤(SSAM)에듀테인먼트 (구ENS) / 2013년 9월
평점 :
품절


은근히 파고드는 중독성이 있는  [랩으로 통암기하는 교과부 지정 초등 영단어]~~

초등영단어 아이와 함께 저도 다시 시작하게 되네요..

옆에서 듣고 있던 엄마가 다 따라할 정도~^^ ㅎㅎ

 

영단어 많이 외우고 가라~ 가라~~ 하던 중학교 보낸 언니의말...

이제시작한 영단어 외우기..그저 외우기 보다..책읽기도 함께 해야하는데..

참 실천하기 쉽지 않은뭔가가 있었다....ㅠㅠ

집에 좋은 책들이 많아도... 시간내어서 습관들이기 쉽지 않으니... 아~ 걱정이다..걱정... 이라고 했던...

우리집 영단어...공부!!!

 

그 !!! 런!!! 데!!! 음~~ 흠...재미있게 풀어갈...영단어를 만났으니...^^ ㅎㅎ

 

 


이책은 어떤 구성으로 되어져 있는지... 한번 살펴보자...

100단어 1시간 이내 암기가 가능하다고?? 정말?? 믿겨지지 않는다면...

바로 실행해 볼 수밖에....^^

 

랩 노래 8곡으로 필수 800단어 완벽 암기!! 를 우리는..도전합니다.!!!

 

일단 단어란... 이미지와 함께 연상이 되어야 하는법

바로 이책 또한 단어와 함께 랩노를 들으면서 저절로 외워지게 하는데...

단어의 뜻도 정확히 알고 가고

플러스로  연관되어지는 단어도 함께 챙겨진다...

 

파트별로  단어 즐겁게 공부를 했다면...

 

 

파트 3으로 가서 최종 점검 문제풀이를 하면서...복습 마무리를 하면 되었다..!!!




 

한번은 따라 듣고  한번의 음향으로 내가 직접 부르기를 해보자!!

음원을 다운받아서 해보니...  듣고만 마는것이 아닌...

여러번 반복 듣기와... 내가 스스로 음원을 따라서 할 수 있도록 음원이 두개씩 들어가져 있어요..

 

스토리가 있으니... 즐겁게 생각하면서...연상하면서..연관되어지는. 단어들과 함께... 외우기가 되는듯!!

 

 

앞으로 이것만큼은 절대로 놓치지 말고...쭉~~~쭉~~~ 열심히 해보자!!! 꼭꼭꼭~~~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