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토리버스 융합과학 22 : 물체와 물질 - 학교 공부 꽉 잡는 공부툰, 소년 한국 좋은 어린이 책 스토리버스 융합과학 22
김홍선 지음, 최준곤 감수 / 스토리버스 / 2014년 4월
평점 :
절판


8가지 스토리로 학교공부 꽉 잡는 공부툰!! 스토리 버스 융합과학 22권

 

<<물체와 물질 >>>

 

스토리 버스의 내용을 보니..아이 교과내용을 미리 보게되는 효과가 있더라구요

내용별로 미리 보게되니 아이에게는... 교과들어가기전 학습내용을 자연스럽게 보게되는 예습용이 되었고,

이미 배운 내용은 아이의 복습용으로...학습이 연계가 되더라구요 ^^ ㅎㅎ 넘 좋죠?


 


교과내용을 미리 찾아 보았어요... 그리고, 스토리버스 내용을 보았는데요

 


 


미리 배우게 되는 내용으로 아이에게는.. 어려운 과학학습을 재미있게 들어가게되더라구요

외우지 않고 자연스럽게 녹아들면서 알게되니 아이가 나중에 학교에서 공부를 할때

자신감 있게 배울 수 있고, 배운 내용 정리도 해가면서 복습까지 .. ㅎㅎ

 



어떤 내용들로 이루어 졌는지 8가지 캐릭터로 구성된 신유형 옴니버스 만화를 통해서 살펴보았어요

 




 


만화속에 그대로 녹아들어가 있는것이 보이시나요?

대화체 속에도 아이들이 알아야할 내용들로 이루어져 있고,

궁금해 하거나 질문등을 던지고 싶은 내용들, 그리고 , 해답까지 찾아갈 수있는 스토리 구성이 되어져 있어

아이들 쉽사리 보고 마는 만화가 아니였답니다.

 


 

이 정보페이지 너무 마음에 들어요 만화보고나서

정리하는 코너인데요 자료사진과 함께 아이들이 빼놓지 않고 꼭 보는 페이지가 되는듯 해요.

 

스토리 버스 ^^ 융합과학으로 과학이 점점더 재미있어 지면서

아이들이 해야 할 학습내용도 문제 없게.. 다가설 수있는 자신감 까지..챙겨주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