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과학 자습서 4-1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4년
신사고초등콘텐츠연구회 지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2014 년 새학기 시작이 되려고 하네요... 조금씩 예습을 하라고 준비를 하면서 우공비 자습서로

국어, 수학, 과학, 사회를 시작합니다.

 

 

과학을 어떻게 공부를 하면 좋을지... 우공비 자습서 과학 4-1을 살펴볼까요?

 

 

자습서로 들어가기전 라이트 형제의 위인 이야기로 아이들에게 꿈 에너지를 충전시켜 주고 있네요 저희집 아이가 위인전을 읽으면서 좋아하는 분들의 이야기여서 그런지 ^^ 쏙쏙 빠져듭니다.


 

구성과 특장을 보았어요..

교과서를 완전하게 학습 할수 있는 개념 학습과 실험관찰 풀이가 함께 되어져 있고요..

학교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기본, 실력, 단원, 서술형 평가로 되어져 있네요




기초 탐구 활동 익히기 ^^ 아이들이 재미있어라 하는 만화로 들어가기를 합니다... 

 

 

이어서 기초탐구 활동 익히기와 본문의 내용으로 이어지는데요 본문 내용에 들어가기전에도 만화로 흥미를 주면서 들어가지게 되어 있어요

 




 

본문 내용을 보았어요... 학습 목표가 나와져 있고 교과서 탐구와 함께 옆면에는 배경지식 넓히기와 용어 사전등이 배열되어져 있는데요 , 이번 학기에는 ^^ 아이에게 용어사전에 어휘뜻과 사전등은 꼭 놓치지 말고서 익히라고 당부를 했는데 엄마가 옆에서 봐주면서 확인을 해야할것같네요..

 


배운 내용별 기본평가로 바로 이어져서 아이가 확인해보는 문제들...  틀린 부분은 다시 되돌아가서 확인해보았어요..

 


 

기본평가와 실력평가 그리고, 단원 개념 정리와 단원평가, 서술형 평가 까지..

아이가 공부하는데 꼼꼼하게 챙겨가면서 학습한다면 이번 학기 공부는 확실히 좋은 성적을 낼 수있을듯 합니다. ^^

새학기 시작~~ 4학년에 올라가서 우공비자습서로  열심히 공부해서 좋은 성과있었음 하는 엄마의 바램인데요, 일단 아이가 좋아하는 우공비자습서이기에..편안한 마음으로 출발을 해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