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사회 자습서 4-1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4년
좋은책신사고 편집부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4학년 1학기 시작을  앞두고서 드디어 사회를 풀어봅니다.  어느 과목인들 읽는부분에 대해서 열심히 하지 않으면 않되겠는가 라고 생각해보지만,, 사회만큼은 좀더 들여다 보면서 공부를 하라고 당부를 하게 됩니다.  작년 3학년 학습을 하면서  다른 과목과는 다르게 유난히 난해한 숙제들이 많았었던 과목이였던지라..조사하고 자료모으는데 시간을 좀더 투자하게 만들었었던 과목이였지요...

그래서 이번 학기에는.. 밑줄 그어가면서.. 사회를 읽어 나가고 있네요...

많이 보고, 또 보면서 더 알아가야 할 부분들 학교선생님과 공부하면서... 아 그때 읽었던 부분들이지... 생각해서 좀더 열심히 듣고,  보충되어지는 내용이 무엇이고, 궁금한 점들이 무엇이였는지등... 더 알아가고 찾아보면 좋을듯 합니다.

 

미리 우공비 자습서 사회로 예습으로 공부를 해 나가고 있지만,, 아이에게는 많은 도움이 될것 같아요.

 

전과와 문제집이 하나로!!! 교과서완전 학습과 학교시험 완벽 대비!! 우공비 사회 자습서 4-1

 

 

 

구성과 특장을 보았어요..

교과서를 완전하게 학습 할수 있는 개념 학습과 실험관찰 풀이가 함께 되어져 있고요..

학교시험을 대비하기 위한 기본, 실력, 단원, 서술형 평가로 되어져 있네요

 



 

재미있는 만화로 단원의 학습을 시작을 합니다.

 



앞으로 교과서를 배우게 될 내용들을 미리 우공비 자습서 사회로 공부를 예습 하고있는데요

아이에게 한자 부분들은 외우고 써보면서 가라고 했네요.

우리나라의 어휘중 한자가 차지하는 부분들이 꽤 많지요?  사회역시도 한자어휘가 많이 나와요. 그래서 꼼꼼히 공부를 하다보면 한자도 공부하고, 사회도 공부하고,^^ ㅎㅎ 많은걸 하게되네요..그러고 보니

 

아이에게 사회를 꼼꼼히 밑줄 그어가면서 공부해 보는거 어떠니? 했더니..

정말 밑줄 그어가면서  다 읽었내요..

 


 

기본평가, 실력평가, 그리고 정리 콕콕으로 단원 정리를 하고, 단원평가 까지. ^^

학교시험까지 대비해서 구성이 잘 짜여진... 우공비 자습서 사회!! 정말 괜찮지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