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사고 우공비 초등 국어 자습서 4-1 - 2014년 초등 신사고 우공비 자습서 2014년
좋은책신사고 편집부 엮음 / 좋은책신사고 / 2014년 1월
평점 :
구판절판


2014년도 4학년 1학기 국어와 국어활동은 어떻게 바뀌었을지...

새로이 개정이 된다라고 해서 엄청 궁금해 지더라구요. ^^

 


 

국어와 국어활동이라고 되어져 있는데요... 교과서와 교과서 익힘으로 생각하면 될까? 라고 하면서..넘겨보았습니다.



 

구성과특장...

교과서를 완전히 학습을 한 후, 개념 학습으로 넘어가는데요 , 개념 학습 내용과 만화로 구성이 되어져 있네요

 

그리고, 기본평가와 단원평가, 서술형 평가가 있었어요.

 



 

아이들 교과서책 미리 읽혀야 했었는데요 이번 겨울방학동안 그러지를 못해서. ^^ 봄방학부터 시작해서  미리 읽어두라고 했네요



만화로 단원을 열어놓고, 단원열기로 생각을 하게하면서 목표로 무얼 할건지를 알려주네요

 



 

꼼꼼히 읽어두면 좋을 학습서.. 핵심노트는 아이들에게 꼭 읽어두라고 하면 좋을것 같아요

그래야 아이들이  교과서를 읽고서 잊지 말아야지 하고서 염두해 둔답니다.

 

낱말풀이도 두껍게 되어져 있어서 아이들이 글을 읽다가 모르는 부분들 바로 바로 풀이로 해결하면서 읽어갔어요

이외에도 구성요소와 중심내용등... 그림으로 교과서 지문을 보면서 정리도 합니다.

 


 

 

기본평가 문제여서 쉬웠는지 잘 푸네요... 아무래도 꼼꼼히 학습서 내용을 잘 읽어서 있겠죠? ^^

 

작년보다 선명할 부분들을 더 두각시키고, 아이의 생각을 좀더 염두해 둘곳은 색이 엷어서 넘어갔다가 아이가 찾으면서,  내용이라던지 풀이, 핵심내용등등... 알아가면 좋게되어져 있네요.

그리고, 또하나 느낀점은  교과서를 읽다보면 어려운 부분들을 우공비 학습서로 찬찬히 페이지 를 거치면서 읽고가니., 이해하는데 큰 도움이 된다라는 거네요 ^^

 

앞으로 4학년 1학기 국어 예습으로 잘다져주고, 보습으로 포인트만 잘 잡아서 공부를 해볼건데요

우공비 자습서가 많은 도움을줄것 같네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