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주얼 스티커북 : Bugs 곤충 비주얼 스티커북
아이즐북스 편집부 지음 / 아이즐북스 / 2013년 6월
평점 :
절판


아이즐에서 아이들이 좋아할 비주얼 스티커북 10여종이 나왔네요..

스티커 북이여서 간단하게 사용하고 버리면 되나? 라는 생각을 하고 계셨다면~ ^^ no~ no~ no~ 입니다.

 

통합적인 사고력을 숙쑥 키우는 생생한 비주얼 스티커 백과 라고 할 수있어요.. 이번책은....

 

 

 

종류를 보니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주제가 다 들어가 있더라구요~

여자 아이들에게는... 핑크빛 공주를, 그리고, 발레리나를... 선물하면 좋을것 같고,

남자아이들에게는  공룡, 비행기, 자동차, 곤충등...

그외 여아, 남아 구분없이 다 좋아할 동물, 우주등이... ^^ 보이네요

 

 

 

 

 

 

 

책이 집에 도착하자 마자 저희집 둘째가 너무 좋아라 하면서... 엄마가 살필 새도 없이... 스티커로... 꾸며놓았네요..

이부분은 자유롭게 꾸며요 코너인데요..

코너별로 재미있게 구성이 되어져 있어서 아이들 즐겁게 페이지를 넘기면서 스티커활용을 할 수있겠어요

 

찾아라! 찾아 / 알쏭 달쏭, 길을 찾아요 ! / 카드를 완성해요 / 도전해 봐요! / 관찰해 봐요! / 퍼즐을 맞춰요! / 순서대로 따라가요!

등... 코너가 단순하게 만들어 진것이 아니란걸 알 수가 있었답니다.

 

 

 

 

 

꼭~ 자연관찰 책을 보는듯  착각을 ^^ 했네요~

 

더 넘겨보면 아이들 과학에서 배우게되는 한살이를  이책에서는.. 곤충의 한살이로 배울  수가 있었어요.

 

다양한 활용이 가능할것 같아요..

아이와 스티커 활용으로 책 한권을 완성한 후~ 아트북을 만들어 봐도 좋을것 같았답니다.

 

나머지 권수도 보면 사달라고 할텐데.^^ ㅎㅎ 몇권도 구입해도 좋을것 같네요

생일선물로도 좋고, 아이들 교육으로 연계해서도 굿!! 아주 좋을듯 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