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교과서 읽는 리딩 PreK 1 준비편 (Student Book + Workbook) - 초등생용(준비과정) 미교 읽는 리딩 PreK
마이클 풋럭.e-Creative Contents 지음 / 키출판사 / 2012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미국교과서 읽는 시리즈는 중고등 시리즈로 유명해서 고등용으로 구입해서 제가 공부를 한적이있었는데요

 이번에 저희 작은아이에게도 학습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생겨서 시작을 하였답니다.

 

저희집 아이가 할 단계는 유.초등수준 의  Preschool 1~ 6단계  다음 으로,

  Pre -K 준비편 1 ( 이교재는 1~4까지  단계가 있네요) 이에요

 

 

 

 

교재를 먼저 살펴보았어요... 어느정도의 수준인지 아이가 따라갈 수있을지...



 

챕터가 3가지로 구성이 되어져 있네요

사회, 과학, 언어, 수학, 미술, 음악등... 다양하게 구성이 짜여져 있네요

 

옆쪽(syllabus) 개요를 보시면

지리 - 계절과 날씨

사회 - 일, 교통수단등으로 학습을 하게되네요..



 

 영어 시디와 함께  하는것이라 어려움이 덜 하네요...

시디에서 알려주는 대로 아이가 잘 찾아가기만 하면 되는데요..

 

여기에서... 아이가 처음 접하는 단어들이라서 모를 수가 있어요..

그럴때 도움이 필요한 것이...동영상 교육이였답니다.

 

 

http://www.englishbus.kr/

 

 

온라인 강좌를 통해서 교재를 접하고 나서 몰랐던 내용들에 대해서 이해를 돕는데 많은 도움이 되었어요

 

 

 

 

동영상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   말씀도 또박 또박  ~ 아주 잘 설명을 해주시지요?





 

교재의 내용은 주로 아이들이 시디와 함께 단어와 이미지 연결을 하고,

설명이 주어지면, 해당되는 단어를 찾아서 써넣어 보기도 하고, 찾기도 합니다

 

우리가 알아야할 가장 기본적인 예시들을 제시해 주고 있어서 어렵지 않게 시작을 할 수있어요



 

동영상 + 시디 + MP3 무료다운로드의  학습으로 어렵지 않게 할 수있어 좋았아요..



 

책 분철인데요..어떤 내용이 들어가 있나 보았어요..

정답 및 해설이라고 되어져 있었는데요

 

 워크북이 함께 들어가져 있네요.



 

시디를 넣고 아이와 함께 리딩키를 시작해 봅니다.

 

 

 

그닥 어렵지 않은 단계인듯 해요 ^^ 그동안 책에서도 많이 보았던 지라.. 어렵지 않게 시작을 했답니다.

 

 

시디에서  물어보면  아이가맞는 답을 찾아서..적어요..

 

자그런데.. 아이가 모르는 단어들이 꽤 되네요.. 듣기만 했었고,,보기만 했던지라..

외우고 쓰고 하지를 않아서 단어공부가 필요하구나 싶어서 찾아보았더니.. 구성에 단어 리스트라 있네요



 

책 뒷편에  챕터별  유닛에 해당하는 단어들이 정리되어져 있었어요..

 

요 단어들로 아이와 함께 모르는 단어를 찾아서 공부를 하면 되겠네요..


미국교과서 읽는 리딩 key - Pre -K 준비편 1 을 하기 시작하면서 아이가 재미있게 할 수있다라는 자신감과

엄마가 보기에도 아이와 집에서도 꾸준히 해나가면 되겠다 싶은데요

제일 중요한 점이..아이와 주별로 나누어서 할지.. 일주일에 유닛을 한개정도 나갈지를... 결정하면 될것 같아요..

제 생각에는  연계한 책을 찾아서 유닛 하나 정도를 일주일 분량으로 나가 볼 생각이에요

 

학원에서도 이교재들을 많이 사용하고 계시던데.. 집에서 꾸준히 해야겠어요..

영어도 꾸준히 하면 할 수록 성과가 나오는 과목인지라.. 꾸준히가 제일 중요하잖아요..

지난주 유닛 1을 했으니..이번주 유닛 2 시작입니다..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