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 No.07 - 종합학습만화지 종합학습만화지 보물섬 7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3년 6월
평점 :
절판


 

 

매달 아이들이 기다리게 되는 종합학습만화지 보물섬 07

매달 20일에 나오는데도 아이들은 보고 또보고 ~ 이번달 7호가 오고나면 1호부터 다 뽑아와서는 연이어서 다시 보기를 한답니다.

소년 조선일보 추천도서 이고, 초등교과연계표가 들어가져 있어서

학습만화로만 보고서 말것이 아니라 워크북과 함께 교과내용을 둘러보면서 연계를 해주시면 좋아요 ^^

 

요즘 와우 잉글리쉬로 저희집 둘째가 묻는 질문이  많아지고 ^^ 영어랑 친해져가네요

엄마에게  말할때  와우 잉글리쉬에서 배웠던 영어를 사용하거든요..

 

영역별로 아이들이 볼 수있어서 좋아요 명작 돌보기는 아이들에게 책한권  읽을 수있는 기회도 주고

관심도 주면서 논술로 생각키우는데 좋은 시작이 될것같아요

 

 

창의인성, 수리과학, 인문사회등..

종결자 고드래뽕의이야기는 담달이 더 기대되는것이..과연 새로이 이사간 집에서의 스릴넘치고 재미있는 이야기가 궁금해지게 만들었어요

 

홈즈,루팡은 아이들 탐정소설 초저학년부터 많이들 볼거에요 ^^ 저희집 아이도 그렇고요

수학까지 배우면서 사건 해결해 가는 스토리가 흥미 진진합니다.

 

역사이야기를 시작해야하는데 한국을 뒤흔든 60명의 인물들을 통해서

관심을 가지면서 배워 나갈 수 있답니다.

 

여자아이들에겐 쾌걸소녀 스타 도전기를.

남자아이들에게는 파이팅 야구왕 보는재미가 쏠쏠히 전달되어지네요



 

정보페이지는 엄마가 관심을 가지고서 아이와 함게 읽으면 더 좋을것 같아요 ^^

습관이 참무서운게.. 아이들과 함께 읽어주다보면... 학습만화 읽고나서 요 페이지도 빼놓지 않고 보게된답니다.



 

 

 

저는 학부모 가이드북도 빼놓지 않고 봅니다.

아직 저도 배워서 아이들에게 보충해줘야할 부분들이 많은지라..

지난달까지 영어이야기,. 한자도 좋았는데요

이번달에는 여름창의체험과 아이들 감성읽어주기가 좋았네요^^



 

 

아이들이 매달 기다리네요... 책꽂이 한켠에 보물섬이 주루룩  모여지는걸 보면 아이들 은근 뿌듯해 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