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섬 No.04 - 종합학습만화지 종합학습만화지 보물섬 4
서울문화사 편집부 지음 / 서울문화사 / 2013년 3월
평점 :
절판


 

보물섬 4월호 ~ 아이들도 한달을 기다리게 되는 월간 종합 학습 만화이지만,

아이들과 함께 보면서 엄마도 학부모 가이드와 국어 어휘부분도 배우기도 하면서  심심할때 짱구 수학 추리퀴즈도 풀어보는지라

어찌보면 다 함께 기다리는 학습만화가 맞는것 같네요

 

이번 내일 탐구소에서는 게임 개발자가 소개가 되어져 있었는데요,

게임 관련된 직업까지 적성에 맞게 찾아가는데 좋은 멘토가 될것 같았고요

 

논술 프리즘에서는 국어 3학년, 4학년인 아이들에게 교과관련  어린왕자를 다시 읽어보게 하고,

학기초라 친구를 사귀려는 아이들에게 좋은 이야기가 된것 같았어요

 

 



 

수리과학 홈즈VS루팡 수학대전에는 5학년 1학기 교과 관련 약수와 배수, 약분과 통분이 나와있었는데

이부분 아이들 5학년 올라가면 더 어렵다라는 소리를 듣긴 했는데,

만화로 관심있게 보면서 어려운 수학 머리좀 식히면 좋겠단 생각을 했네요



 

수학 알아보기를 통해서 좀더  깊게 개념을 보면 좋아요~

 

그뒤로 바로 보게되는 짱구의 추리퀴즈도 넘 재미있네요 ^^



 

어른인 저도 아이들과 보면서 배우게 되는 인문사회 - 국어 이번에 저도 배운부분..

나물이여도 종류에 따라 표현이 조금씩 다르다네요



 

영어의 표현이 사용할때 이렇게 틀리네요..

많이 배우게 되는것 같아요 ^^

 

이외 둘째가 좋아하는  곤충이야기 ~ 곤충킹!!

이번에는 동물 한살이부터 고학년의 생태계와 환경 교과 관련내용이 들어가  있답니다.

 

스포츠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는 야구이야기를..

역사관련 교과관련 이야기는 진흥왕 이야기를 볼 수 있었고요

소녀들이라면.. 쾌걸 소녀 스타 도전기를 기다렸을 것 같아요 ^^

 

이번달도 풍성하게. 내용이 알찹니다..

더구나 워크북이 있으니.   더 좋은것 같아요.. 아무래도 즐겨보는 재미가 더 크겠지만,,

내용면에서 더  충실해 지거든요 아이들에게..^^

 

 

전 이번에 초등 영어 학습비법에 관심이 더 가더군요..좀더 바램이라면.. 시리즈를 늘려

엄마 학습법 일주일 분량으로 넣어주심 좋을것 같은데.. ^^ ㅎㅎ

보물섬 4호.. 재미있게 아이들 보고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