벤 10 과학영웅 9 - 은하계 추격전 벤 10 과학영웅 시리즈 9
김강민 지음, 신영미 그림, 정효해 감수 / 중앙M&B / 2012년 2월
평점 :
절판


 

과학영웅 9번째 이야기 ^^ 은하계 추격전 인데요~

이번엔 움직이는 3D 자가  함께 들어있답니다.~

 

내용은 벤10 을 구하기 위해서 우주 악당들 우주선에 그웬, 할아버지, 테라가

몰래 들어가면서 이야기가 시작이 되네요 ~

그런데 더큰 문제는 지구폭발이 4일 밖에 남지 않았다고 하는데요~

지구의운명은 어떻게 되는걸까요?

 

학습만화이면서 과학적인 개념과 원리를 보여주고 있고,

개정 교과서 반영으로 심층탐구능력과

과학적 문제해결력을 향상 시킬 수 있도록

 

 

부모님의 학습지도안이포함된 워크북이 구성되어져 있답니다.

이 워크북은 책 맨뒤에 함께 첨부되어져 있어서

따로이 보관하는데 신경쓰이지 않을듯 합니다.

아이들이 책을 보고나서,,

바로 풀어보면 될것 같네요.

 

에피소드가 5가지 이고~

그 에피소드별로

별의 일생 이야기

우리은하 이야기

우주의 으하들 이야기

빅뱅 우주 이야기를 들어가 있는데요~

 

 

 

 

 

별의 일생이야기를 보시면~

아이들이 이해하는데 쉽게 설명이 되어져 있어서 좋네요~

 

별의 탄생이 먼지가 많이 모여있는곳에서,

얼마나 많은 먼지가 뭉쳐졌는지에 따라서  무게가 달라짐을 알려주고 있는데요

별의 탄생부터, 성장에서 죽음까지..

우주에 있는 별을 보면서..설명을 듣는것같이아서,, 알아가는데 어렵지 않았어요

 

.

 

백과에서 보는 내용같죠? ^^ 우주에 관해서 아이들 흥미로워 하고, 호기심도 많아

궁금한것들이 참 많은텐데요~

 

학습만화보면서 아이들 재미있어 하는 흥미거리를 자연스럽게

배경을 우주로 가져와서 찾아보고싶은 내용들을

정보페이지에서 알려주고 있어서. 좋네요 ^^

 

 

.내용을 보다가도 아이들은 주인공들이 들여주는..

이야기들속에서 우주의 일들을 배우게 된답니다.

 

내용중에 1054년의 중국 송나라 시절 초신성 폭발 이야기는..

옛날 이야기같지만.. 우주에서 일어났던 오래전 현상들이

마냥 신비스럽게만 느껴지네요..

 

이번 9번째는...설명되어져있는 정보페이지의 그림들이 시원 시원해서 좋았어요

딱 알아두어야할 점들만 요점있게 알려주고 있고,

한눈에 들어오는 그림들 하나만으로도 시각적인 효과가 꽤 큰듯 하네요~

 

 

우주의 이야기는..들어도 들어도 신비스럼의 끝이 없는것 같네요 ^^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