밑줄 따라 말하는 영어 동화 - 술술 말하기가 되는 읽기 비법
김지완 지음, 양태석 원작, 원혜진 그림 / 주니어김영사 / 2011년 11월
평점 :
품절


밑줄따라 말하는 영어동화 는 30일 동안 꾸준히 하는 영어 학습이랍니다..

 

영어 동화가 긴문장으로 시작이 되지 않아서..^^ 일단 마음에 들어요..

영어를 한다고 하면서도 참 되지 않는 현실.... ㅠㅠ이 정말 슬프네요

이제는 영어단어 외우기도 잘 되지 않으니..^^

정말 꾸준히 외워지도록 노력하는 방법밖에는 없는걸까요??


주니어 김영사의 밑줄따라 말하는 영어동화를 보고나서는...

한번 따라해 보고싶다라는 생각이 들었다죠?


 

본문 내용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 

큰 영문자 글씨에....  간단한소개 글로 시작을 합니다.

아이들에게 영어책 한권 읽기를 반복했던걸 생각하면..

어쩜 이책의 방법이 더 학습 효과가 있을거란 생각과 믿음이 들었답니다.

짧은 영어책 한권을 여러번 읽을때

아이들이 몰랐던 단어들을 체크해서 너무 많은면 좀더 낮은 단계를

선택해서 하라고 했었는데요..

그런점에서...이책이 딱인듯 싶네요

 

 

시디로 본문 내용을 듣고  단어를... 큰소리로 3번씩 읽기!!

 

많은 양을 한번에 던져주기보다는..조금씩.. 모르는 단어도 알아가면서..

스토리가 있는 이야기를... 알아가는 영어공부~~

 

틀려도 좋아요... 영어로 말해보면서..자신감을 가지고   이와같은 방법으로 30일을 꾸준히 하다보면..

하나가 둘이 되고 둘이 셋이되어 쌓이는.. 영어동화 말하기까지.^^

 

영어동화를 읽어주다가..아니면 듣는 아이들도... 단어들때문에

동화 읽는 재미가 많이 떨어지고 흥미를 금방 잃어 버리는데요..

단어들도 챙기면서 아이들이 한단계 씩 거쳐가면서 영어문장을 만들고~

스토리 텔링으로  영어문장의 완성을 시켜주면 된답니다.

 

모든 영어가 처음 시작과 과정 끝이 중요하듯..

이책 역시 활용을 잘 하고 약속을 잘 지켜서..한다면..

영어동화가 재미있어 지고 자신감이 붙을것 같네요..

 

 

 

하루 하루 약속을 지키시고서 나가신 진도는... 책 뒷쪽 질문에 답도 만들어 보세요 ^^

 

 

 

 

.책에서 알려주네요...

큰소리 내어 말할 수 있게 지도하고,,

한글이 나오면 무조건 영어로 바꿔 말해보기 도전

영어 공부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직접 큰소리 내어 영어를 읽고 말하고

있는지라고요..^^

 

 

 

 

.책 뒷편에 나와있는  영어동화는 따로 떼어내서..가지고 다니면서 읽어도 좋아요~~

 

시작이 중요한것 같네요..^^ 좋은 책을 만나면... 활용하는것도 중요하지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