똑똑한 두들 놀이책 2 - 크리스마스와 겨울 친구들 똑똑한 두들 놀이책 2
피오나 와트 글, 에리카 해리슨.케이티 러벨 그림 / 진선아이 / 2011년 10월
평점 :
절판









두들 놀이책 2~ ^^ 책한권이 너무 이쁩니다... 무엇보다..크리스마스가 빨리 왔으면 좋겠단 생각을 하게되네요..

12월이 얼마 남지 않아서 인지 책을 한페이지 한페이지 넘겨보면서 겨울이면 생각나는

하얀 눈송이,  하얀 눈이 쌓인 산등선 눈이 쌓인 산타 할아버지의 집이 생각이 나기도 하고,

눈사람, 하기 천사, 크리스 마스 장식들...산타할아버지,,, 선물을 기다리는 아이들...

 

아이들이 그리고 싶은곳에 그림을 그려넣어주고, 색을 칠해주고 싶은곳에 어여쁜 색으로 알록 달록  옷을 입히면 되는데요

어떤 그림들은 꼼꼼하게 색을 입혀야 하는것도 있고,

아이가 하고싶은 곳에 그려넣어보기도 하고,, 말풍선도 달아보고

꾸며보는 시간들에... 뭐를 하나더 그려보고싶은... ^^ ~~

 

색을 입히지 않은 상태에서 봐도 이쁜데...

다그려놓고서 색을 입히면 멋진 작품들이 될것 같네요..

 

이쁜 그림 하나 선택해서...  아이랑 이쁘게 그려넣어주고 색도 칠해서...

방안 벽지위에 멋진 작품처럼    하나 걸어놓고 싶어지는걸요?

 

크리스마스에 관한 내용~이

책한권에 많이 담겨져 있어요

예전에 보았던 이쁜카드가 생각이 났는데요~

책 안에 다 들어가 있어서... 보기만 해도 행복해 지는 책 같네요.

왜 이쁜 그림들은 꼭 가지고 싶은 그런거 있잖아요..^^

두들 놀이책 2가 그런책인듯 싶네요...

 

아이들과 엄마가 함께 이야기 하면서 크리스 마스의 들뜬 기분을 미리 느껴보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둘째랑 책 보면서...어디 먼저 색을 입힐까?? 했더니... 

 아이가 좋아하는  자동차가 있는 페이제서 멈추더니..

난 여기에 그릴꺼에요 ~그럽니다. ^^

어디???

 

역시나...아이가 좋아하는..자동차그림이네요.....^^







 

크리스마스 나무와 선물을 실어 나르는 자동차를 그려 넣는건데요~

아이가 그림을 그리기전에...

크리스 마스 트리를 실어나르는 자동차에 대해서 꽤나 관심을 많이 가지네요

외국에서는..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서...

멋진 트리를 사러 다니는 것을  영화에서 본적이 있었는데요..

한국에선 볼수가 없는 풍경이랑..아주 이색적이 였던것 같아요..

 

" 엄마 나도 이런 차 가 타고 싶어요~.... 나무도  차에 태우고~" 그러네요..^^

 





 

아이가 다 완성한 자동차에는 선물을 가득 실고 가네요..

이번 크리스 마스에는 아이 소원대로...멋진 선물을 많이 받고싶은가봐요...

자동차 안에도 아이가 좋아하는... 앵그리버드가..^^ 운전을 하네요...

 

 



 

 

요건 저랑 작은아이랑 함께 색도 넣어주고.... 그려보았어요...

엄마랑 같이 이야기 하면서... 꾸며주는 시간도 즐겁네요..^^

아이라 밀착해서...아이 생각도 들어보고,

저도 나름..^^ 재미있었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