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rite on Your Heart 쓰면서 새기는 영어 지혜의 책장 - 당신의 손끝에서 만나는 인생 잠언 Proverbs Write on Your Heart 쓰면서 새기는 영어
고정인.고지인 지음 / 시대인 / 2023년 1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취미 부자인 저는

멋스러운 영어 명언을

필사해보기도 하는데요~

카퍼플레이트 서체를

동영상 보고 독학을 했어요

역시 최근들어 바쁘다는 핑계로

연습을 게을리 했더니

안 이쁘네요 ㅠㅠ

최소 일주일에 한 두번은

꼭 연습해야겠어요!

제가 직접 만든 가죽 노트에

필사해서 그런지 더 멋스럽고

뿌듯하네요 ㅎㅎ잠언 구절

저번에 영어필사 하기 좋았던

<쓰면서 새기는 영어>의 시리즈가

새로 나왔어요~

성경의 잠언 구절을 소개해주고 있는

지혜의 책장 편은

그저 영어 문장과 해설만 적혀있지 않고

주요 영문법과 함께

예문도 같이 적혀있어서

2023년 새해가 되었으니

영어 공부하기에도 좋은 책일 것 같아요

특히나 기독교이신 분들에게는

익숙한 성경의 잠언이기 때문에

더 재밌게 다가갈 수 있을 것 같아

추천 드리고 싶어요~

주제

<쓰면서 새기는 영어>에서는

근면성실, 지혜, 신중하고 현숙함,

언어의 신중함,겸손함,

이웃사랑, 친구사귐과 베품,

마음다스리기, 가정교육

인생을 살아가며 중요시되고,

마음에 새길 수 있는

열 가지의 주제를 다루고 있어서

명언 모음집을 따로 읽어보거나,

인터넷에서 찾아.

보지 않아도

한 권을 통해서

멋진 구절을 적어보고,

소장할 수 있어 좋았어요mp3 다운로드

알려주는 홈페이지에서

쓰면서 새기는 영어에 수록된

명언들을 천천히 들어보며

필사 해 볼 수 있고,

퀴즈

앞서 읽어보고, 듣고, 써 보았던

잠언 구절들을 다시 머릿속에

되새길 수 있도록

빈칸 채우는 퀴즈를 풀어볼 수 있어요

또한 한 구절을 소개해 주고,

관련된 쉬운 문장으로

다양한 문장과 어법을 익힐 수 있어

영어 공부하는데에 좋을 것 같아요^^

일반 도서들과 다른 점은

180도 들뜸 없이 모두 펼칠 수 있는

실제본 책이라서

내게 감동을 주는 구절이라면

간편하게 뜯어 책상을 꾸미기도 좋고,

휑 하던 벽면에 마스킹 테이프를 붙이거나

액자에 끼워 소품으로 활용해

인테리어 해봐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