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잉 요가 홈트 - 하늘을 나는 꿈의 실현
정현주 지음 / 렛츠북 / 2018년 12월
평점 :
품절



정현주 님이 쓰신 플라잉 요가 홈트를 읽어보았어요.

플라잉 요가는 해먹을 사용하여 요가 동작을 수련하는 방식이에요.

민트색 요가복을 입고 보라색 해먹에 매달려 마치 하늘을 날고 있는 듯한 동작을 보여준 저자의 모습이 표지에 나와 있어요. 그에 걸맞게 민트색과 보라색으로 예쁘게 디자인을 한 책 표지네요.

플라잉 요가는 중력에 반하여 자유롭고 가볍게 몸과 마음을 날아오르게 하는 동작이 많아서 꼭 해보고 싶었어요.

이 책에는 천장에 장치를 이용하여 해먹을 설치하기만 한다면 집에서도 얼마든지 수련할 수 있는 다양한 동작들이 소개되어 있어요. 나도 언젠가는 해 봐야지 마음먹게 되네요.

저자 소개 페이지에 정현주님이 나무에 해먹을 걸치고 그네처럼 타고 있는 모습이 나오는데 너무나 매료되는 사진이에요. 나도 자연 속에서 저렇게 맑은 공기를 마시며 몸과 마음을 유연하게 하고 싶다는 기분이 듭니다.

이 책에는 각종 플라잉 요가 자세 사진과 방법, 효과, 주의할 점이 페이지마다 아주 상세하게 나와있어요.

요가를 전문적으로 하시는 분들께 강추합니다.

그리고 책 내지에 "플라잉 요가 홈트와 함께 건강해지고 아름다워지는 행복한 시간 되세요!!" 라고 친필로 메모와 싸인을 써 주신 저자 정현주님께 서평의 기회를 빌어 감사드립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