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뇌개발 우뇌개발 만5세 세트 - 전4권 (워크북 2권 + 스티커북 2권) 좌뇌개발 우뇌개발 4
삼성출판사 유아교육연구소 엮음 / 삼성출판사 / 2009년 9월
평점 :
품절


우리아이는  좌뇌형아이일까 우뇌형아이일까 궁금했던 차에 이책이 눈에 띠어  구입했네요..

우선 아이에게 보여주기 전에 제가 한번 다 보았구요..

우리 딸이 5세라 스티커북은 괜찮은데 워크북은 좀 어려운것 같던 것이  간간이 있던것 같더라구요.

그런데 아이에게 시키니 스티커북은 그자리에서 다 해버리구 워크북도 계속한다는걸 막느랴  힘들었답니다.. ^^: (스티커북은 제가 보기에도 예쁘구 재밌게 나왔네요.^^)

 

좌뇌스티커책은 5세 아이도 하기에 어려움 없이 무난한것 같구요...좌뇌워크북도 그럭저럭 잘하더라구요(제 딸이 좌뇌형인거 같네요).

 

우뇌스티커북은 붙이는 거라 별 어려움 없이 잘했는데,,,

우뇌워크북은  우리가 잘 신경쓰지 않는 학습법에 자신이 직접그려야하니  아이가 한번에 못하는것도 있더라구요...(사실 저도 기억못하는 것도 있었구요..^^;)

 

아이의 뇌를 골고루 자극하구 새로운 공부법을 알 수 있어 넘 좋았던 책이었구요..바램이 있다면  각 나이별루  A B C이런식으로 더 많이 만들어 좀 더 다양한  훈련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