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이야기입니다 세계숲 그림책 1
댄 야카리노 글.그림, 유수현 옮김 / 소원나무 / 2017년 2월
평점 :
구판절판


 

 

"나는 이야기입니다."


제목부터 독특하고 호기심이 가서 읽어봤어요.


미국도서관협회 주니어라이브러리 권장도서!
미국아동서점협회(ABC) 2016 젊은 독자가 선정한 최고의 책!

이라고 해서

더 궁금해서 읽어봤네요.


읽고나니 역시나 오~하고 탄성이 나오네요.

 

 

 

 


 

나의 삶과 늘 함께 하는 "이야기"가 주인공이예요.

정말 독특한 발상이네요.

늘 책을 읽는다고 생각했지 이야기를 의식하진 않았어요.


 

 

 

 

어린딸아이와 읽었는데 읽는데 조금 이해가 가지 않았나봐요.

마침 책 안에 등장하는 주황색 새를 이야기로 지칭해서

함께 한장씩 넘길때마다 찾아내서 읽으니 재밌어 하네요.


새로운 동화책을 아이에게 읽히고 싶어하는 분들께 추천하고 싶어요.

어른들이 더 신기해하며 읽을듯 해요~

아이와 함께 꼭 읽어보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