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티 그림그리기 자동차/할인+사은품/어린이집 미술도구/어린이선물/종이집/미술교육/종이하우스
일본
평점 :
절판


일단은 굉장히 흥분된 마음으로 상품을 받았구요, 드디어 오늘 오후에 제가 직접 만들기에 돌입했었습니다.아이들 등살에 더이상 미룰수가 없더라구요^^ 그리고 한시간 반정도의 종이와의 사투(?)끝에 드디어 자동차를 완성했습니다.아이들-엄청좋아하죠, 다 만들기도 전에 들어갔다 나왔다 난리도 아니였습니다.그리고 신나는 그림그리기...저와 울아이들 손가락이 시꺼멓게 되도록 별의별 그림을 다 그렸습니다. 꽃 .물고기 ,별.수초 .불빛등등...그리고나서 한 삼십분 갖고놀았나 싶더니 바퀴가 빠지고 종이문턱이 찢어지고 자동차 뚜껑 떨어져 나가고....차츰 자동차 본래의 모습이 사라지고 있는중입니다. 사실 우리 꼬맹이들이 좀 험하게 노는 편이기는 합니다만, 제품이 종이소재라 견고함과는 거리가 좀 있는것 같습니다. 그리고 형제가 있는 가정에선 그 수명이 상대적으로 더 짧아질것 같네요. 서로 타겠다고 밀고 당기고 하다보니...^^;아뭏든 즐겁고 신나는 체험이긴 했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