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회를 부탁해 - 예수님이 기뻐하시는 교회를 되찾아가는 비밀한 추리 여정
김민석 지음 / 하라쉼 / 2013년 7월
평점 :
구판절판


  교회가 어느순간부터 건물로 생각하는 우리!

교회를 의인화 하여 에끌레시아로 표현한것이 너무나도 마음에 들었다. 

에끌이 먹고있는 잘못된 불가타 등등 내가 먹고 있었고

내가 진정 먹어야 하는것은 에빵인 하나님의 말씀이었다.


이책은 만화로 되어있지만 한번만 읽어야 할 책이 아니라 꾸준히 묵상해야 하는 책이다.!!


예수님의 믿음도 더욱더 묵상하고 싶다! 이책을 만나게 해주셔서 너무나 감사합니다.


댓글(1)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
 
 
2018-12-12 10:20   URL
비밀 댓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