お孃と番犬くん 9 (講談社コミックス別冊フレンド)
はつはる / 講談社 / 2023년 9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애니 관련 소식과 함께 바로 9권 예약 일본페이지엔 떴길래 한국 다른 서점들도 뒤져봤는데 아직 예약페이지 안 보이다가...며칠전? 저번주에서야 예약페이지 떴네요



지금 애틋하고 한창 흥미진진한 내용 진행중인데..이미 다 본 내용이지만 소장용이라 지름


애니메이션도 몇달뒤에 방영이네~~~키비주얼 존잘존예더라ㅋㅋ너무 기대됨~ 


근데 이거 불법충들이 불법으로 본 제목이 번견군인가봐? 영어 타이틀도 원제도 직역 말고 [충견군] 이게 맞는 말인데ㅋㅋㅋㅋ 지들끼리 제목 어쩌고 불만 얘기하네..ㅉㅉㅉㅉ


이래서 허접한 불법번역충들 직역 꼬라지를 대패본으로 본 새키들이 문제라니까ㅋㅋ 영어 정식 타이틀도 충견군임 바보들아 불법으로 순정만화 보지 마세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1)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