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박또박 한글쓰기 : 단어 100 또박또박 쓰기 100
아이즐 편집부 엮음 / 미래엔아이세움 / 2010년 12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아직 한글도 잘 모르는데, 한글쓰기가 가능할까.....했는데, 나름 재밌어하네요.
 

읽으면서 자음, 모음 하나씩 따라 써요.
 

기억, 니은, 디귿~~~~~~

 

 

자음, 모음 외에 한글 단어가 100 개 있어요.

그림과 그 그림에 대한 부연설명이 있어, 단순히 한글쓰기만 하는것이 아니라,

다양한 단어의 뜻을 알수 있어 좋은것 같네요.

 


 


 

 

 

연필 쥔 모습이 다부진데요~~~

쓰라고 한뒤, 설거지하고 왔는데, 한페이지를 다 따라써놨어요.

재밌다네요.ㅋㅋㅋ

 따라쓰긴 하는데, 그 밑줄은 아직 소화하기 힘든가봐요.

쭈니 맘데로 써버리네요.

시간이 지나고 반복하면 가능해지겠죠^^


 


 

"동기부여"라고 할까요.^^

한글 100개를 다 쓰고 나면 상장을 주는거에요.

칭찬의 효과~~아주 좋죠.

책 제일 뒷페이지에 있어요.

100개를 다 쓰고 나면 울 쭈니 이름, 날짜를 써서 꼭 수여??할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