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율동 동요 - 손놀이 + 리듬놀이 + 몸놀이, 사운드북 삼성출판사 사운드북 시리즈 2
삼성출판사 편집부 엮음 / 삼성출판사 / 2010년 12월
평점 :
절판


율동동요책이 쭈니네도 있었어요.

CD 틀어놓고 율동 따라하고, 노래도 같이 부르고~~무척 좋아라했죠.

이번 책은 "손놀이+리듬놀이+몸놀이" 라길래 어떤 책일지 궁금했어요.

받아본날 바로 뜯어서 버튼을 눌러봤어요.

와~~~@.@

넘넘 좋아하는거에요.

아는 노래도 있고, 모르는 노래도 있고.

뭐든지 좋아서 꾹꾹 눌러댑니다.

항상 손에 갖구 다니네요. 사실..이런적 처음이네요.

이만큼 끼고 도는(?)책..ㅎㅎ

 

쬐금만 소개 시켜드릴께요.






 손바닥은 뭘까요~~~ㅋㅋ

박자 맞추면서 손뼉 치는거에요. 쿵짝쿵짝~~소리가 난답니다.

 

 밑에 보이시는 8개의 그림 보이시죠.

각각의 노래에 대표이미지에요.

꾹 눌르면 노래가 나와요.

그 노래에 맞춰 율동도 하고 쿵짝쿵짝 박자도 맞춰가면서 놀아요.

 

 배터리는 보통 동그란 수은배터리 많이 들어가잖아요. 구하기도 힘들고.

근데 요건 AAA밧데리가 들어가네요. 동네 슈퍼에서도 흔히 파는~~~


 




"주먹쥐고"라는 동요페이지입니다.

왼쪽 상단에 대표이미지가 있어요. 그것과 같은 것을 눌르면 해당노래가 나오죠.

율동도 간결히 나와서 따라하기 쉽네요.

 


하루도 빠짐없이 보고듣고 랄랄라와 함께해요.

넘 좋아하거든요.

제 책 보고 이웃집 2집에서도 주문했네요.ㅋㅋ

그집서도 완전 대박~~

모두모두 대박 나자구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