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롱뽀롱 뽀로로 에듀 스티커 색칠북 키즈아이콘 아트북 10
키즈아이콘 편집부 엮음 / 키즈아이콘(아이코닉스) / 2010년 4월
평점 :
구판절판


  • 오메불망 기다리던 뽀로로로 스티커 색칠북이 왔어요. 
  • 어린이집 간사이 왔던터라 쨔잔하고 놀래켜줬죠. 
  • 첫마디 "우와~~뽀로로다. 엄마가 산거야?" ㅋㅋㅋ  

 

- 첫 표지부터 울 쭈니의 마음을 잡았답니다. 

뽀로로, 패티, 에디, 루피, 헤리, 포비, 끄롱~~줄줄 꿰고 있어요.-  



 

[관찰스티커] 알맞은 자리에 스티커 부쳐보는거에요. [창의색칠] 블록 색칠하기.

[관찰스티커] 왼쪽창문에 보이는 친구들 위치랑 똑같이 오른쪽 빈칸에 스티커 부치기.

[인지색칠]아래,위 그림과 똑같이 스티커 부치고, 색칠하기.




[창의색칠] 미로 속 길을 찾아 선을 긋고 스티커를 붙인 후, 바닷속 친구들 색칠하기.

[창의만들기] 방문 걸이 만들기. 
 

  

 [스티커만 무려 115장이나 들어가있어요~~]  

 

====================================================== 

한장씩 채워나가는 재미가 느껴지네요.

"내가 할수 있어, 쭈니가 할꺼야, 나 잘하지?"를 연발하며 뽀로로와 놀고 있네요. 




 

[인지색칠] 일곱 색깔 무지개.

빨주노초파남보. 색칠하는 코너에요.

빨강색만, 노랑색만...잘 색칠할수 있을까...걱정했는데, 많이 컸나봐요. 

 제법 하는걸 보니말이죠.ㅋㅋㅋ

색칠할 부분이 많아 엄마도 도와줬어요.

목이 타는 모양이죠? 뽀로로컵에 음료수도 원샷!!  





[관찰스티커] 왼쪽 창문에 보이는  친구들 위치를 잘 보고 오른쪽   

빈칸에 알맞은 스티커를 부치는 코너랍니다.  

 왼쪽 창문에 있는 친구들 인지시킨다음요. 

오른쪽 창문을 바라봅니다. 그리고 알맞은 곳에 부치면 된답니다. 

어려울꺼라 생각했는데 척척 해내는 쭈니 보니...눈물이...ㅠ.ㅠ 

ㅋㅋㅋ
 

===========================================================================================
 

항상 아기로만 생각했던 울 쭈니. 

뽀로로스티커색칠북을 접하고 난뒤, 사고도 넓어지고 

생각도 쑥쑥 자랐다는걸 느낄수 있었어요. 

유독 뽀로로를 좋아하는 쭈니.

그래서 더 열심히인것 같아요.

캐릭터 이름도 어찌나 줄줄 꿰고 있는지요.

덕분에 엄마도 이름 알게 된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2)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