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시 구연 동화 : 전래 (책 + 플래시 CD) 플래시 구연 동화 시리즈
유지은 지음, 김정진 외 그림 / 아이앤북(I&BOOK) / 2010년 1월
평점 :
품절


요즘 호랑이 나오는 전래동화에 푹~빠져 사는 쭈니..

좋은 기회에 플래시 구연동화를 접할수 있었어요.

플래시동화CD 가 있어 기쁨 두배에요. 책으로 읽어주는거랑

플래시동화로 보는거랑 또 다른 맛이 나더라구요.

호랑이가 책 앞표지를 떡~하니 장식하고 있으니...엄마 컴퓨터에서 호랑이 나온다고 야단법석이네요.

쏙~~빠져들구요, 호랑이가 나오면 무서워하고, 다음장면을 이야기해주곤 한답니다.


그렇다고 죄다 호랑이 이야기는 아니구요.

 

1. 며느리 방귀는 복방귀

2. 빨간 부채 파란 부채

3. 팥죽 할머니와 호랑이

4. 혹부리 할아버지

5. 호랑이와 곶감

6. 똥꼬로 나팔 부는 호랑이

7.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

8. 도깨비 감투

9. 네 장사의 모험

10. 반쪽이

 

이렇게 10가지 구요. 하나같이 사랑을 듬뿍 받고, 많이 아는 전래동화만 담았어요.

호랑이 소재로인 동화가 3가지나 있어 더욱 좋네요.

울 쭈니가 호랑이 매니아인지라~~

특히 3. 팥죽 할머니와 호랑이 이야기를 엄청 좋아한다지요.

그림도 이야기마다 달라요. 그러고보니 그림 맡으셨던분이 5분이나 되군요.

같은 호랑이도 각기 다른맛을 볼수 있어 좋네요.

우리 아이들이 보는 책인지라 의성어 의태어도 맛깔스럽게 들어가 있구요,

그 글자만 부각되게 큰 글씨로 쓰여져있답니다.

아이들에게 책을 읽혀주거나 스스로 읽을줄 아는 아이들도~~ 눈이 한번쯤 더 갈수 있게~~말이죠.

재밌는 플래시 구연동화~~잘봤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