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천자문 유아 한글 사전 - 한글의 재미가 쏙쏙! 그림과 함께 배우는 우리말! 마법천자문 유아 사전
아울북 에듀테인먼트연구소 엮음 / 아울북 / 2009년 11월
평점 :
품절






첫말이요...

요즘 세상 좋아졌어요.ㅋㅋㅋ

당연히 좋아져야겠죠~~

우리때만해도 있는 사진이라곤...고리타분한 사전들뿐이였는데,

한글, 영어, 중국어, 일어등등

유아사전은 정말 재밌게 나와있어요.

얼마전 영어사전 하나 구입했었거든요.

아인 어리지만, 호기심에요.

근데, 제가 생각했던 사전하고는 많이 다르더라구요.

단어나오고, 그림, 문장 나와있구요.

그냥, 그림책처럼 재밌게 표현되어있어요.

근데, 마법천자문 한글사전도 비슷하더라구요.

두께도 꾀 두껍구요, 내용 역시 알차네요.

만약..

시계면요.

시계

[시:계]

째깍째깍! 시계가 움직여요.

시계를 보니 벌써 세 시구나!

시계그림도 하나 들어가있구요, 발음까지~~

 

약 300개 낱말이 나와있어요.

내방, 우리집, 옷 등 주제별로 묶어서, 낱말을 쉽고 재밌게 공부할수 있도록 하고 있네요.

한글 배우기 시작하는 아이들에겐 정말 유용할 책인듯 싶어요.

몇가지 되진 않지만, 퀴즈코너도 있구요.

"찾아보기"도 있어요.

하나씩 찾아보는 재미도 쏠쏠할듯 싶네요.

울 쭈니에게 정말 멋진 친구가 생겼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