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반찬까지 해결하는 직장인 10분 도시락
최상희 지음 / 나무수 / 2012년 12월
평점 :
품절


요리책 직장인 10분 도시락 요리 만들기
 




180개의 다양한 요리들이 담겨 있는
직장인 10분 도시락 요리책으로 몇가지 요리를 만들 보았어요.

주로 도시락 요리들이 소개 되어 있는데요.
집에서 먹을 수 있는 밑반찬등도 잘 소개 되어 있는 요리책 같아요.





조리시간, 재료, 요리과정이 잘 나와 있었는데요.
읽어보고 하니까, 만들기가 쉽게 잘 나왔더라고요.
사진도 선명하니 좋았어요.






중국풍의 마파두부덮밥도 만들어 보았고요.
매콤하니 맛있었어요! 






한입에 쏙쏙 먹기좋은 스팸김치롤도 만들어 보았어요.
넘 맛있었어요.






밥도그도 만들어 보았는데요.
찬밥있을때 만들면... 간식으로 딱 인것 같아요.


직장인 10분도시락 요리책, 저는 참 좋은것 같아요.
두고두고 볼수 있는 알짜배기 요리책 같아요! ^_____^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