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수능대비 연도별 수능기출 6개년 19회 국어영역 B형 - 2015년 연도별 수능기출 2015년
성실교육 편집부 엮음 / 성실교육 / 2015년 2월
평점 :
품절


 

간단하게 마더텅 후기 남기러 왔습니다 ;)

이번에 기출비카페에서 정보얻고 마더텅 블로그 가서 신청했습니다~~

제가 받은 책은

2016 수능대비 연도별 수능기출 -국어영역 비형 입니다!!

표지는 이렇게 생겼어요~

하회탈이 ㅎㅎ

과목마다 첨부된 그림이 조금씩 다른것 같더라구용ㅋㅋ

마더텅스러운? 표지에요 뭔가 모르게 선배삘 나는 표지?ㅋㅋ


장점 한가지!

회별 등급컷이 모두 나와있어요~

제가 아는 모 기출은 등급컷이 안나와있어서 여간 불편한게 아니었다니깐요..ㅎ

등급컷이 있어야 자기 등금을 확인하고 의지도 태우고 성취감도 맛보는 것 같아용


장점 두번째! 정답해설 바로 직전에 이르케 빠른 정답도 있어서 간편해요!!

센수장이 ㅎㅎ
수능대비 연간기출모음집은 과탐 2들 빼고 다 있는 것 같네요옹!

사실 전 올해 고2, 수능은 2017년에 보지만

연간기출은 똑같아서 신청했거든요..!!

손글씨로 파이팅 메세지 담아서 카드까지 보내주신 마더텅 너무 감사합니다 3-3

 

목차는 이렇게 되어있어요@

총 19회분입니다~

꽤 많은 분량인데 가격대비 좋은것 같네요.

문제 부분은 모의고사 형식 그대로라 따로 찍지 않았습니다!

이건 정답해설지 부분인데요, 장점 세번째!

선택지 하나하나 맞고 또는 틀린 이유가 자세히 분석되어 있고 문학작품 해설까지 ㅠㅠ(문학작품 해설은 보통 없거든요!!)

진짜 친절친절..ㅎㅎ

아무튼 덕분에 국어 풀고 또풀고 1등급 계속 맞기 위해 노력하렵니다!

#추천 : 크기가 조금 작은 모의고사를 원하시는 분들, 많은 회수의 많은 문제가 필요하신 분들, 친절한 해설이 함께해야하는 분들께 꼭 추천드립니다 :)

*이 포스팅은 연도별 수능기출 문제집 체험단 이벤트를 통해 교재를 수령하여 작성하였습니다.

연도별 수능기출 문제집은 마더텅 출판사가 컨텐츠를 개발하고, 성실교육이 공급하고 있습니다*

여러분 안녕~ 모두모두 새학기 잘 적응하고 열공하시떼!!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