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두비] 바바파파 클래식 전집 (전40권)_쫑알이펜적용/쫑알이펜별매 - 시대를 뛰어넘는 지혜와 감성스토리 - 바바파파!
연두비 / 2017년 8월
평점 :
품절


바바파파시리즈는
안네트 티종 & 탈루스 테일러 의 작품이랍니다
이 두사람은 파리에서 서로 언어를 이해할수 없어 그림을 그리며

 대화하다 사랑을 싹틔워서 결혼까지 하게 되었는데요
이 그림이 바로 바바파파랍니다
정말 로맨틱한 이야기죠?^^
현재는 30여개의 언어로 번역되어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최고의 캐릭터가 되었답니다
이번에 연두비에서 정식수입하여 출간된 책으로
본책 40권의 전집으로  
지혜의문, 지식의 문, 감성의 문 세가지로
나뉘어있답니다


권장연령:
2세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읽을 수 있는 책이랍니다
쫑알이펜도 적용할 수 있다고 해요


저는 바바파파의 모양찾기 와 바바파파의 동물들 두권을 만나 보았어요

 

 

바바보의 모양 찾기
저희 아기는 두살이라 이제 도형에대해서도  알려주고 싶어서
- 집에 있던 도형을 이용해서 놀이하며 읽어주었어요

 

바바파파에 대해 소개하고 있어요 

 가족 모두가 개성이 있는 바바파파 가족이랍니다

바바보의 모양 찾기
지식의문

 

 

바바보는 예술가에요
어느날 초상화를 그리다 과자를 먹는중 그 과자  모양에서 예술을 느끼게 되었어요

단순한 정사각형을 다른 색으로 칠했어요
집안에 있는 많은것들이 정사각형이라는걸 알수 있어요

집에 있는 많은것들이 사각형이에요

 

책과 같은 내용의 블럭을 주니 책과 블록에 흥미를 가져요
그림과 천블록이 네모인걸 알려주며
동화책을 읽어주었어요

 

이번엔 바바보는 다양한 원모양에 예술가적 느낌을 받아요

이번에는 동그라미에 대해 배웠어요 
엄마랑 동그라미 공을 주는 놀이도 같이 했어요
그외에도 길쭉한 타원형이나 오각형 도 만나보았어요

 

바바보의 모양찾기를 통해
도형의 다른점을 관찰하고 닮은 점을
찾을 수 있어서 유익했던 책이에요
특히 색상이나 그림이 아이가 쉽게 이해하기 좋고
내용도 바바보가 예술가라 혼자 외톨이고 괴짜지만
가족 모두가  이해하고 받아들여준다는
 따스한 내용의 동화인것도 마음에 들어요
특히 도형이야기를 동화를 통해
배울 수있는 동화책이라
아이에게 많은 도움이 될것같아요   

 바바파파와 동물들

지혜의 문

 제목처럼 다양한 동물들이 나오는 바바파파와 동물들 이에요
바바보의 모양찾기보다 약간 더 작은사이즈의 책이에요

바바파파와 동물들도 터치펜을 이용해 읽을 수 있답니다

 

 

아이가 좋아하는 동물과 교통수단을 통해
호기심과 흥미를 유발하고
이야기 속에서 집을 잃은 동물들을 돕는 바바파파를 보며
긍정적인 사고와  서로 돕고 화합하는 지혜를 배울 수 잇는
점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이동화를 통해 생활속의 지식과 지혜를 배우고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과 사회성을
키울수 있답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