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두비] 바바파파 클래식 전집 (전40권)_쫑알이펜적용/쫑알이펜별매 - 시대를 뛰어넘는 지혜와 감성스토리 - 바바파파!
연두비 / 2017년 8월
평점 :
품절


이번에 연두비에서 정식수입하여 출간된 책으로
본책 40권의 전집으로  
지혜의문, 지식의 문, 감성의 문 세가지로
나뉘어있답니다


권장연령:
2세부터 초등학교 저학년까지 읽을 수 있는 책이랍니다
쫑알이펜도 적용할 수 있다고 해요


저는 바바파파의 모양찾기 와 바바파파의 동물들 두권을 만나 보았어요

 

 

바바보의 모양 찾기
저희 아기는 두살이라 이제 도형에대해서도  알려주고 싶어서
- 집에 있던 도형을 이용해서 놀이하며 읽어주었어요

 

바바보는 예술가에요
어느날 초상화를 그리다 과자를 먹는중 그 과자  모양에서 예술을 느끼게 되었어요!

 

책과 같은 내용의 블럭을 주니 책과 블록에 흥미를 가져요
그림과 천블록이 네모인걸 알려주며
동화책을 읽어주었어요

 

바바보의 모양찾기를 통해
도형의 다른점을 관찰하고 닮은 점을
찾을 수 있어서 유익했던 책이에요
특히 색상이나 그림이 아이가 쉽게 이해하기 좋고
내용도 바바보가 예술가라 혼자 외톨이고 괴짜지만
가족 모두가  이해하고 받아들여준다는
 따스한 내용의 동화인것도 마음에 들어요
특히 도형이야기를 동화를 통해
배울 수있는 동화책이라
아이에게 많은 도움이 될것같아요   

 

 

바바파파와 동물들

지혜의 문

 

 제목처럼 다양한 동물들이 나오는 바바파파와 동물들 이에요
바바보의 모양찾기보다 약간 더 작은사이즈의 책이에요

바바파파가 기차여행을 떠나요

몸집이 커서 화물칸에 타게 되었는데
우리에 갇힌 동물들이 슬프게 울고 있었어요

 

동물들을 만났을때
손가락 인형을 이용해서 동화를 읽어주었어요
요즘 동물에 한창 관심이 많아
엄청 집중하더라고요

 

 

바바파파는 우리에서 동물들을 구해주었어요

 

 

 

 아이가 좋아하는 동물과 교통수단을 통해
호기심과 흥미를 유발하고
이야기 속에서 집을 잃은 동물들을 돕는 바바파파를 보며
긍정적인 사고와  서로 돕고 화합하는 지혜를 배울 수 잇는
점이 마음에 들더라고요

우리 아이들이 좋아할수 밖에 없는 바바파파
이 바바파파 동화를 통해
아이뿐 아니라 읽어주는 엄마에게도
따스함을 전해주는 책이에요
동화를 통해 생활속의 지식과 지혜를 배우고
타인을 배려하는 마음과 사회성을
키울수 있답니다

전세계에서 사랑받는 바바파파를 우리아이
감성동화책으로 강력 추천해요^^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