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노트 2 : Work & Create(스프링) 카오노트 : Work & Create 2
투페라 투페라 지음 / 달라호스 / 2017년 4월
평점 :
장바구니담기


 

 

 

카오노트 2랍니다

기본적으로카오노트1과 겉과

 내용은 비슷해요

나뭇잎, 둥지, 만두 등

상상력을 키워주는 다양한

얼굴 모양이 있네요^^

 


저는 1,2권 둘다 있는데요~~

 

아래는 스티커 랍니다

1권과 또 다른 종류의

스티커라 아이들이 재미있게 놀수 있어요


할아버지,표범, 도토리, 물병등

다양한 모양이 있네요

 


눈 코 콧수염 데코 장식등


6페이지나 된답니다


이중에서재미있게 만들수 있어요

 

투페라투페라는 정말 기발한 아이디어와 이미지를 갖고있는것같아요

 

정말 독특하고 창작적이에요

 

제가 가지고 놀아도 재미나더라고요 ㅋㅋ

 

 

 

카오노트


가지고 다니기도 좋을거같아서

여행갈떄나 카페에서 아이가

지루하면 놀아주기 좋아요

그리고 스프링북이라 잘만든 작품은

떼서 전시할수 도 있고요^^!

 

아이가 좋아하고

엄마아빠도 함께 즐길 수 있는

얼굴 표정 스티커  

스티커북 카오노트

 

창의력 ,상상력 발달에 좋은

스티커북으로 추천해요~


이책은 우리아이책카페를 통해

무상으로 제공받아 솔직하게 작성된 후기입니다


댓글(0) 먼댓글(0) 좋아요(0)
좋아요
북마크하기찜하기 thankstoThanksTo